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제품/악세사리

[Jacklyn] 재클린 클래시 다이어리 케이스 ▷ 갤럭시 노트용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재클린 클래시(Jacklyn Classy) 가죽케이스입니다. 왠지 갤럭시 노트는 '노트'이다보니 다이어리 케이스로 다이어리처럼 써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운좋게 재클린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고급형 가죽케이스답게 가격대가 조금 높지만 저가형 케이스들과는 달리 내구성이 뛰어나서 폰을 자주 바꾸지 않고 오래 사용하려는 사람은 사용할수록 길들여지는 가죽케이스의 멋과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 패키지 구성 -

 

1기 체험단의 패키지 구성은 재클린 다이어리 케이스, 가죽보호크림, 재클린 언빌리버블 액정보호필름, 액정클리너, 재클린 온라인 상품권입니다.

 

 

▼ 왠지 상품권이 담겨있던 편지봉투가 마음에들어서 스캔한장 스윽~

 

기본 구성품(케이스+가죽보호크림)과 액정보호필름, 액정클리너, 상품권까지... 매우 푸짐한 구성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 제품포장 -

 

 ▼ 케이스와 가죽보호크림이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특징, 구성품, 소재, 가죽관리법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 이정도의 소량으로 한쪽면을 전부 코팅할 수 있습니다. 

 

 

 

 

 

- 제품디자인 -

 

 

 

▼ 형상유지를 위해서 휴대폰 장착부위에 스펀지가 끼워져 있습니다.

 

 

▼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재클린 다이어리 케이스!

 

 

▼ 휴대폰 장착부위는 부드러운 샤무드 재질로 되어있으며 문양과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 이곳으로 휴대폰을 넣고 옆쪽의 덮개를 안쪽으로 밀어넣어주면 됩니다. 

 

 

▼ 갤럭시노트의 스타일러스 펜을 쉽게 꺼내고 넣을 수 있도록 홈이 파여져 있습니다. 

 

 

▼ 현금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2개 마련되어 있구요 

 

 

 

▼ 카드수납용 주머니가 4개 제공됩니다. 4개로 부족하다면, 지폐 수납용 주머니중 하나를 신분증이나 각종 포인트카드 수납용으로 이용해도 되죠.

 

 

▼ 카메라가 가려지지 않도록 구멍이 나있습니다. 

 

 

※ 스트랩은 별매품 입니다. 재클린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

 

▼ 스트랩 장착 

 

 

 

 

- 휴대폰 장착 및 카드수납 -

 

 

케이스에 넣은상태로도 모든 버튼과 이어폰단자, usb포트가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배터리를 교체할때 외에는 휴대폰을 케이스에서 분리할일이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통화를 할때도 덮게를 닫은채로 통화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 3.5mm 이어폰 커넥터 

▼ usb 케이블 커넥터 

 

 

▼ 전원버튼 부위에 음각 표시가 되어있음

 

 

▼ 볼륨조절 부위에도 음각으로 표시. 

 

 

▼ 카드와 현금 수납이 가능해서 지갑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제품 동영상 -

 

 

 

 

 

- 총평 -

 

 

1. 지갑과 휴대폰거치대 기능을 하나로

  스마트폰은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대로 사용한다면 보통은 중요한정보들이 많이 들어있고, 사용할일이 너무 많아서 항상 휴대하는게 일반적입니다. 휴대폰과 마찬가지로 지갑도 항상 휴대하는 아이템중 하나인데, 재클린 다이어리 케이스는 휴대폰만 챙기면 지갑의 역할을 함께 해준다는점 덕분에 항상 휴대하는 품목 2개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거치대 역할까지 해주니 일석삼조~

 

 

2. 안정적인 보호

  요즘에는 뭐든지 디자인의 비중이 워낙 높아서 휴대폰 케이스도 디자인을 위해 씌우는경우가 많지만 케이스 본연의 기능은 사실 휴대폰 보호이죠. 가죽이 두꺼운편이라서 스마트폰이 확실하게 보호됩니다. 폰을 떨어뜨렸을때 충격에 대한 방어력은 현재로써는 다이어리 케이스와 젤리케이스가 가장 효과적이죠. 그리고 액정 자체를 덮어주기때문에 잔기스마저도 예방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액정을 덮는다는점은 이렇게 장점이 되기도 하지만 항상 열고 닫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이어리 케이스들의 단점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서 쉬거나 가까운 동네에 잠깐 나갈때는 간편한 젤리케이스를 사용하고, 가방에 이것저것 챙겨서 나갈때는 재클린 다이어리케이스로 갈아끼웁니다. 갈아끼우는데 걸리는시간은 10초정도...

 

 

3. 클래식한 디자인

  고급 가죽 다이어리를 연상케하는 클래식한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도 않아서 오래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천연 소가죽이라서 관리에 신경을 써야하지만 패키지에 들어있는 가죽보호크림으로 조금만 관리해주면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가죽의 멋을 느낄수있을것입니다. 리뷰에 사용된 제품컬러 이외에 3가지 색상이 더 있어서 남녀노소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4가지 색상 ▽

 

 

 

 

여기까지 리뷰를 보신분들은 재클린 다이어리 케이스에 대해서 "이건 내 취향이다" 혹은 "나랑 안맞는다"고 어느정도 마음속에서 결정이 내려졌을 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아직도 고민중이라면 오랫동안 고민할거 없이 한번 사용해 보는걸 권해 드립니다~ 가방에 막넣고 다녀도 긁힐염려 없고, 따로 지갑을 안가지고 다녀도 되니까 편하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쯤에서 재클린 클래시 다이어리 케이스 리뷰를 마칩니다.

 

 

 

 

 

- E N D -

 

 


 

Keyword - 재클린 가죽, 재클린 다이어리, 재클린 클래시, 갤럭시노트 다이어리 케이스, 갤노트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