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19/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천연화장품 브랜드 그리니프(http://www.grinif.co.kr/)의 신제품인 갈락토미세스 트리트먼트 토너(GALACTOMYCES TREATMENT TONER)입니다. 맑은 액체타입으로 끈적임이 적으며 산뜻하고 부담없는 향을 가졌습니다. 본 제품의 특징으로는 누룩을 발효시켜 얻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성분이 영양공급과 각질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니프 홈페이지(http://www.grinif.co.kr/)에 방문해보면 이 외에도 다양한 천연화장품 소개와 함께 브랜드와 관련된 읽을거리들이 많이 있네요.

 

 

▼ 먼저 제품의 이미지를 감상해보세요. 용량은 120ml.

 

 

▼ 새제품 티를 팍팍 내주는 은박 씰~ 새제품에서 이걸 제거할때마다 왠지 기분좋다는!?

 

 

전성분 입니다.  발효화장품 답게 가장 비중있는 성분을 표기하는 맨 앞에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텍스쳐 입니다.  점성이 거의 없는 맑은 액체타입.

 

 

▼ 금새 스며들며, 발효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느낌입니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적은타입.

 

 

 

■ 사용소감

 

천연화장품이라 그런지 저의 트러블이 잦은 피부에 사용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출근 전 스킨로션을 발라도 회사에 도착해보면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있곤 했는데, 일주일정도 갈락토미세스 토너를 화장솜에 덜어 꼼꼼하게 관리해주고 로션은 기존에 사용하던걸 그대로 사용하였는데,  출근후에 기존처럼 건조한 느낌은 들어도 각질이 일어나는건 눈에띄게 줄어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 출근직후 뺨에 각질이 주로 일어나는 부분만 줌을 해보았습니다. 갈락토미세스 발효성분의 효능?

 

 

 

천연제품에 기능성을 겸비한 발효화장품이다보니 가격대는 정가가 3만원대인데요, 그리니프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현재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튼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할인이벤트 기간에 사용해본 후 계속 사용할지 판단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갈락토미세스 트리트먼트 토너와 세트인듯한 ▼갈락토미세스 트리트먼트 로션을 발견!  토너와 같이 써보고싶어서 일단 장바구니에는 담았는데요, 사용중인게 애매하게 남아서 결재는아직..ㅋㅋ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 End -

 


Keyword : 누룩 발효 화장품, 천연화장품, 발효화장품, 그리니프 스킨, 그리니프 로션, 그리니프 성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