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바티스트 드라이 샴푸(Batiste Dry Shampoo)

 

 

바티스트 드라이 샴푸는 물 없이도 어디서든 샴푸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 샴푸의 핵심은 쌀 전분가루를 이용해서 기름기를 흡착하는 원리인데요, 사용해보니 머리가 떡지거나 기름기가 많이 생기시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유용한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피냄새를 제거하고 상쾌한향을 부여하면서 머리가 눌린상태에서 사용하면 다시금 볼륨감이 살아나는 효과도 있습니다.

 

 

 

 

 

- 제품디자인 -

 

▼ 바티스트 드라이 샴푸(Batiste Dry Shampoo)는 일반적인 스프레이같은 모습입니다.

 

 

▼ 지금 소개하는 Fresh 외에도 4종류의 또다른 느낌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취향따라 골라서 사용해보세요~

 

(사진출처 : http://cafe.daum.net/beautyhomme/E1xa/509)

 

 

 

 

 

 

 

 

 

 

- 사용법 -

 

▼ 드라이샴푸의 사용법과 사용모습은 광고상으로는 이렇습니다.

 

(사진출처 : http://cafe.daum.net/beautyhomme/E1xa/509)

 

그러나 이것은 모델이 좋아서 가능한느낌같구요...ㅎㅎ  허접한 외모의 제가 사용해본 장면을 보시겠습니다.

 

 

▼ 충분히 흔들어줍니다.

 

 

▼ 두피의 곳곳에 깊숙히 뿌려줍니다. 두피에 직접 닿도록 뿌리는게 효과가 좋습니다.

 

 

▼ 전체적으로 뿌렸으면 머리가 하얗게 됩니다.(오...멋있네요)

 

 

▼ 샴푸가 뿌려진 두피와 모발을 몇분간 마사지 해줍니다.

 

 

▼ 대충 마사지가 지겨워질때쯤 머리의 흰색가루는 기름기와함께 거의 사라졌을 것입니다. 빗으로 마무리를 해줘도되고 머리가 잘 정돈되는 분들께서는 그냥 손으로대충 정리해주면 됩니다.

 

 

사용 전 모습.  퇴근하고나서 저녁에 찍었는데 머리가 좀 부시시한건 그냥넘어가 주시고...

 

 

사용 후의 사진입니다.  제가 좀 많이뿌려서 마사지를 좀더했어야 했는데,,,위에 사진이랑 비교할때 머리가 약간 하얗네요. 별로 티는 안나지만... 확실히 기름기는 다 잡혔는데 말이죠...뿌릴때 양 조절을 잘못한 결과입니다 ㅎㅎ

 

 

▼ 위와같은 사소한 실수가 일어나지 않기위해서 중요한점은 머리의 피지 양에따라 뿌리는양도 조절을 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이유는 간단하죠.

 

 

▼ 기름기가 별로 없는상태에서는 하얀 가루가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흡수할 기름기가 많아야 흰색가루를 많이 뿌려도 기름기를 흡착하면서 다 사라집니다. 그래서 심하게 떡진상태가 아니라면 조금만 뿌려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피와 모발에 기름기가 많을수록 많은양을 뿌려주면 그만큼 확실한 기름기제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상쾌함과 볼륨감 형성도 함께말이죠.

 

 

 

 

 

- 종합평  -

 

매일 드라이 샴푸만 할 수는 없겠지만, 피지와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상쾌하게 가꿔주는 제품인만큼 일반 샴푸에 의존하지 않고도 몇일정도는 찝찝하지않게 버틸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사용법과 주의사항만 잘 숙지한다면 쉽고 간편하게 누구나 사용가능한 제품이므로 샴푸를 자주 할 수 없는 분들이나 물샴푸를 몇일에 한번씩만 하고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사용 만족도는 별5개 만점에 별4개 주겠습니다. ★★★★

별 1개가 비는 이유는 집안에서보다는 휴대하면서 사용할법한 종류의 제품인데, 제품용기의 크기가 커서 휴대성이 좀 떨어진다는점과, 리뷰작성을위해 실내에서 사용해 보았을때 주변에 쌀 전분가루가 약간 날린다는 점입니다. 카메라에도 살짝 가루들이 묻어서 곤란할뻔 했는데 다행히 많이 날리진 않았더군요~ 이 두가지만 보완된다면 저는 별5개를 줘도 아깝지 않다고 생각 됩니다. 이상으로 바티스트 드라이 샴푸 리뷰를 마칩니다~!

 

 

- END -


Keyword : 드라이샴푸 / 바티스트 / Dry Shampoo / 물 없이 샴푸 / 쌀 전분가루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