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엠도씨] 나이트 이펙트 화이트닝 겔 (M˚c Night Effects Whitening Gel)

 

 

엠도씨에서 새롭게 출시한 나이트 이펙트 화이트닝 겔(Night Effects Whitening Gel)은 화이트닝과 수분공급을위해 탄생한 모든피부타입에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수분감이 충만하면서도 일반적인 나이트크림에비해 유분기가 적어서 지성피부인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화이트닝 효과도 겸비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 제품디자인 -

 

▼ 화이트&그레이톤으로 세련된 Bottle Design을 가졌습니다. 

 

 

▼ 바닥면에는 유통기한 2015년 11월 8일까지라고 인쇄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 제품박스에는 전성분을 비롯해 여러가지 정보들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 보습&화이트닝 제품답게 글리세린보다 보습력이 뛰어난 디프로필렌글라이콜과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시켜 미백에 도움을주는 천연성분인 알부틴이 전성분의 앞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텍스쳐 -

 

▼ 나이트 제품이라서 약간 끈적이는 크림 타입일줄 알았는데 막상열어보니 오일프리 수분크림같은 느낌입니다.

 

▼ 손으로 만져보아도 끈적임이 없고 수분을 뭉쳐놓은것처럼 아주 촉촉하게 수분막을 형성하였습니다. 

 

 

▼ 물처럼 흘러내릴듯 하면서도 겨우 형태를 유지하고있네요.

 

▼ 보기보다는 잘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 수분감이 느껴지나요?

 

▼ 금새 스며들었고 번들거림은 전혀 없습니다. 나이트크림치고 유분기가 이렇게 없는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제피부타입(건성+지성)에 사용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 사용소감 -

 

피부타입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건성과 지성을 겸비한 저로써는 수분감이 많으면서 유분기가 적은 나이트크림이 너무 반가웠구요, 유분기가 별로 없다보니 발랐을때 답답함도 없고 건조함이 극에 달한 12월 말에도 기분좋게 잠들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급하게 세수하고 제대로 보습을 하지못하고 출근할때면 평소에는 각질도 일어나곤 하는데 나이트크림을 사용하니 잠잘때도 좋지만 다음날 아침에 그 진가가 발휘되었습니다. 평소처럼 급하게 나가도 각질이 거의 일어나지 않더군요. 이래서 나이트크림을 사용하는구나 하는걸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구요, 유분기 많은 나이트크림을 잘 못바르는 저로써는 페이보릿 리스트에 추가될만한 제품을 만난것같습니다.

 

그리고 화이트닝 효과는 사용첫날부터 약간의 효과는 느껴지는듯 했지만 일주일이상 꾸준히 사용했을때야 비로소 어느정도 눈에띄는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한달이상 다른 화이트닝 제품들과 함께 사용해준다면 미백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겠습니다.

 

미백 및 수분보충 역할에 충실하면서 가격도 적당하고 이만하면 꾸준히 사용해볼만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높은 점수를 주고 싶군요~ 이상 엠도씨 신제품 나이트 이펙트 화이트닝 겔 소개를 마칩니다.

 

- END -

 


Keyword : 나이트 이펙트 화이트닝 젤 / 엠도씨 수분크림 / 엠도씨 나이트크림 / 엠도씨 신제품 / 유분기 없는 나이트크림

 

 

- 함께올린곳 -

다움 뷰티옴므 : http://cafe.daum.net/beautyhomme/MXoP/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