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XTM STYLE HOMME] OIL-OUT MIST TONER SPECIAL SET

 

 

 

진정한 남성의 스킨케어를 위해 [CJ올리브영]과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 그리고 [XTM]의 합작 브랜드 'XTM STYLE HOMME'가 탄생하였습니다. 남성전문 컨텐츠를 주로 다루는 케이블TV채널인 XTM의 이름이 들어간것에서 알 수 있듯이 남성에 적합한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XTM STYLE HOMME의 특징중 하나가 바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춘 '스킨 배리어 시스템'이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여성들보다 외부활동이 많은 남성들에 최적화 되어있죠.

 

 

 

 

 

XTM STYLE HOMME 중에서도 이번에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오일아웃 미스트 토너(Oil-out Mist Toner) 스페셜 세트' 입니다. 휴대용 폼클렌징 1개(20ml) 미스트토너 휴대용(35ml), 대용량(150ml)이 각각 1개씩 들어있습니다.

 

 

 

제품에는 전부 아래의 희귀한 식물에서 추출된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주요성분

악마의 발톱(Devil's Crow) : 아프리카 칼라하리 사막에서 자생하는 희귀식물로 피부에 청량한 수분에너지와 탄력을 부여함.

마카 추출물 : 해발 4000~5000m 지역에서 밤낮의 혹독한 기온차를 견디며 자라는 뿌리식물로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에 에너지를 선사함. 

 

 

 

▼ 사용법, 전성분 

 

 

 

 

 

 

 

 

- 쉐이빙 & 클렌징 폼 -

 

별도로 쉐이빙 크림을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올인원 폼클렌징입니다.  면도크림 + 세안제 + 블랙헤드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 새제품은 은박으로 밀봉되어있음

 

 

▼ 텍스쳐 & 거품 - 흰색의 크리미한 텍스쳐와 거품을 가졌습니다.

 

 

미스트토너와는 달리 화려한 향이 나지는 않으며, 은은한 향이 풍기는 쉐이빙 폼클렌징 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쉐이빙크림 안쓰고 세안제로 한꺼번에 면도하는경우가 자주 있는데요, 일반 폼클렌징보다 면도가 매끄럽고, 세안후 촉촉한 정도는 적당했습니다. 자극은 거의 없는듯 하니 모든 피부타입에 맞을것같군요.

 

 

 

 

 

- 오일아웃 미스트 토너(Oil-out Mist Toner) -

 

미스트 토너는 그 향기 덕분에 첫인상이 강하게 남았습니다.  똑같지는 않지만 약간 베르사체 오후레쉬 향수같은 시원한 느낌의 향이었습니다.  물론 향수만큼 강하게 잔향이 남는정도는 아니지만 딱 기분좋게 사용할수 있을 정도입니다. 휴대가 용이한 스몰 사이즈 제품과, 넉넉한 대용량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펌핑 분사 방식이라서 아무때나 얼굴에 손쉽게 분사하여 편리하게 사용가능 합니다.

 

 

 

위 붉은박스 부분을 사용 전,후 상태로 확대해 보겠습니다.

 

▼ 사용전 피부상태 - 약간 건조한 느낌

 

▼ 사용후 완전히 흡수시킨 상태 - 끈적임이없이 피부에 윤기가 남

 

 

오일아웃 미스트 토너는평소에 수시로 사용하기에 손색없는 흡수율과 촉촉함, 끈적임없는 산뜻함을 가졌습니다. 향도 좋아서 올 겨울 수시로 뿌려댈것같은 느낌입니다.  여름에는 XTM 스타일옴므 라인에서는 XTM 오일아웃 미스트토너 세트를 구매하고 적당히 갠적으로 좋아하는 이세오옴므 비타민C 토닝젤같은것을 하나 사용해주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아직 XTM STYLE HOMME의 다른 제품은 사용해보지 못했는데, 로션이나 수분젤 종류도 이렇게 사용감이 괜찮다면 전부 XTM으로 구성하는것도 괜찮겠습니다.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 

 

- END -

 


Keyword : xtm / 올리브영 / xtm style homme / 오일아웃 / 미스트 토너 / 분사식 스킨 / 여름용 스킨 / 남성 스킨 케어 / 남자 화장품 / oil out mist toner

 

☆ 함께 포스팅한곳 ★

- 다음 뷰티옴므 카페(http://cafe.daum.net/beautyhomme/Mlv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