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BRTC HOMME]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 미백, 주름개선, 피부진정 식물성 라인

 

 

얼마 전 다움 뷰티옴므 카페에서는 BRTC HOMME 라인의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POWER AQUA BALANCING TONER) 테스터를 모집하였습니다.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인 BRTC는 저에게 생소한 브랜드였는데 개봉하는 순간 어느정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인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법 묵직한 무게감을 가진 짙은 남색 유리병과 그속에 담긴 향긋한 플라워까지 모든게 마음에 드는 첫느낌 이었습니다.

 

지친 남성피부를 위한 BRTC 파워 옴므 라인은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인증받은 식물성 특허 과학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써,

 

'파워 아쿠아 포밍 클렌저'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 

 

이렇게 3종으로 현재 구성되어 있으며, 특허성분인 블루 피토 컴플렉스(Blue Phyto Complex)가 BRTC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Blue PoweR That Changes your skin!  블루 파워가 당신의 피부를 바꾸어줄 것이라고 브랜드 이름에서 자신있게 말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아래의 브랜드 스토리 링크를 참고하세요.

 

( ↑ 사진출처브랜드 스토리 : http://www.brtc.co.kr/shop/page.html?id=7 )

 

 

 

 

 

- 제품디자인 -

 

▼ 짙은 녹색의 종이 케이스에는 제품명과 함께 각종 정보들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 주요성분 및 효능.

 

▼ 블루 피토 컴플렉스타닌 포어 컴플렉스 성분에 관한 설명과 전성분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까 블루 피토 컴플렉스 소개할때 나왔던 라벤더, 수레국화, 보리지, 카모마일꽃 추출물도 포함되어 있군요.

 

▼ 케이스를 열자 까만색의 유광 캡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 그리고 그안에서 나온 BRTC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의 모습입니다. 이정도면 방안 어디에 놓아도 괜찮을만큼 준수한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실내의 미관을 해치는 일은 없겠군요.

 

 

 

▼ 바닥면의 빗살무늬까지 디테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정도면 매우 까다로운 개인취향을 가지신 분들을 제외한다면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대부분 만족 하시리라 생각 됩니다.

 

 

 

 

 

- Bottle Open -

 

▼ 캡을 열면 안쪽에 진공캡이 하나 더 있습니다. 향과 알콜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므로 비교적 오래두고 사용하시는 분들은 왠만하면 버리지말고 사용할 때 마다 닫아놓는게 좋을듯 합니다. 

 

▼ 속뚜껑도 열어보았습니다. 

 

속뚜껑을 열고 향을 맡아볼 수 있었는데, 꽃에대한 지식이 얕아서 정확히 무슨꽃의 향과 비슷하다고 말은 못하겠으나 아무튼 향기로운 꽃향기가 첨가되어있고 달달한 계통의 냄새가 납니다.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긴 하지만 너무 남성적이지 않은,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향기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 이 까만 뚜껑도 마음에 드는군요. 순수한 검정색의 느낌...

 

 

 

 

 

- 텍스쳐와 사용감 -

 

▼ 투명한 액체 타입의 토너입니다.  가능한한 화장솜에 묻혀 사용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화장솜에 몇방울 떨어뜨려봐도 아무런 변화가 없는걸로 보아 완전한 무색이군요. 아래 사진처럼 용기를 거꾸로 기울여도 토너가 많이 쏟아지지 않고 한방울씩 나오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끈적임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금방 흡수되고 보송보송해 졌습니다. 

 

▼ 클렌징 능력도 만족스럽습니다. 저녁에 세안 후 화장솜을 이용하여 닦아낸 상태입니다. 세안 못지않게 중요한게 토너로 닦아주는거라고 하는데요, 솔직히 평소엔 그냥 대충 손으로 바를때가 많긴 한데 얼굴이 많이 더러워졌다고 생각되는 날에는 화장솜으로 닦아주면 클렌징을 했음에도 이물질이 묻어나오거든요..

 

  그런데 어떤토너를 사용하냐에 따라 클렌징 성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약간의 알콜성분이 포함된 제품이 소독도 되면서 잘 닦여지는 편입니다. 대신 자극은 무알콜 제품에비해 좀더 있습니다. 사용하는동안 별다른 트러블이 안생겼던것을 보면 BRTC 토너는 알콜성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트러블을 자극할만한 제품은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 사용소감 -

 

  향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들도 많이 사용해보았지만, 역시 향이좋은 제품이 사용할때 기분은 좋다는걸 다시한번 느꼈구요(향료 무첨가 제품은 오래 사용하면 적응은 되지만 그렇다고 그냄새가 좋지는않죠ㅜㅜ), 2주정도 제품을 사용하면서 매번 기분좋은 향기를 맡을 수 있어서 좋았고,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는 피부임에도 다행스럽게도 사용하는동안 문제가 생기지 않았습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지만 식물성 특허 브랜드답게 화학적인 자극이 많지않다는걸 체험하였습니다.  하지만 2주라는 시간은 미백, 주름개선을 느끼기에는 다소 짧은시간이었고 좀더 사용해보면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 피토 컴플렉스 덕분인지 아침 면도후 사용할때 면도부위가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같은라인의 나머지 제품 2종도 궁금해지게 만드는 괜찮은 토너를 사용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BRTC라는 브랜드를 알게해준 BRTC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리뷰는 여기서 마칩니다.

.

.

.

ps. 바틀을 빛에 비추면 푸른빛을 띄며 남은양을 알 수 있습니다.

 


Keyword : BRTC 옴므 / BRTC 토너 / 식물성 특허 / 블루 피토 컴플렉스

 

함께올린곳 : http://cafe.daum.net/beautyhomme/MReB/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