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로레알] 맨 익스퍼트 '화이트 엑티브' 브라이트닝+피지조절 3-STEP

 

 

로레알 맨 익스퍼트 화이트 엑티브(LOREAL MEN EXPERT WHITE ACTIV)는 폼 클렌저, 토너(스킨), 모이스춰라이저(로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을 사용해본 소감과 함께 세가지 제품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화이트 엑티브는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파워클리어(PowerClear) 테크놀로지를 강조한 3-STEP 라인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서 얼굴이 칙칙해서 화이트닝 화장품이 필요하거나 피지 컨트롤이 필요한 남성들이 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 화이트닝 클렌징 폼 -

 

손으로 짜서 쓰는 일반적인 형태의 제품입니다. (용량 : 100 ml)

 

 

 

▼ 텍스쳐

손을 기울여도 흘러내리지 않는 정도의 점도를 가지고있습니다. 경험상 이런형태의 제품들이 보통 소량으로도 미세한 거품이 풍부하게 잘나더군요.

 

▼ 역시 예상대로 미세한거품이 풍부하게 일어납니다. 한번 세안할때 위의 사진보다 2/3정도만 사용해도 충분할듯 합니다. 미끌거리는 잔여감 없이 씻겨내려가는 편입니다.

 

향이나 사용감이 전에 사용해보았던 제니스맨 클리어 페이스워시(http://reviewholic.tistory.com/54)랑 약간 비슷한것 같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낮설지않으면서 좋은 냄새라고 느낄것입니다.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사용감이었습니다. 화이트닝 제품이지만 특별히 자극적인것은 느껴지지 않네요~ 사용감은 만족스럽습니다.

 

 

 

 

 

- 브라이트닝 토너 -

 

 

 

 

▼ 제조일자와 사용기한 등의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 토너역시 단순한 일반적인 형태의 용기입니다.

 

▼ 물처럼 투명한 액체 타입이며 로레알 특유의 스킨향과 함께 알코올 향이 살짝 느껴집니다.

 

얼굴에 바를때 알콜느낌이 느껴지면서 시원하거나 혹은 상처부위가 있다면 약간 따끔할수도 있는 타입 입니다. 무난하고 일반적인 형태의 시원한 스킨제품입니다.

 

 

 

 

 

- 브라이트닝 모이스춰라이저 -

 

 

 

 

▼ 세 제품중 유일하게 펌프타입 용기를 채택하였습니다. 최초 사용시 주황색 마개를 제거해야 하죠.

 

 

▼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텍스쳐!?

 

모이스춰라이저는 왠지 맨소래담이 생각나는 텍스쳐를 가졌습니다. 모양과 발릴때의 느낌이 상당히 흡사하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텍스쳐만 그렇다는것이지 멘소레담처럼 막 파스느낌나고 자극적이고 그러진 않습니다...ㅎㅎ

 

사용후 효과는 기본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었고, 비비크림 만큼은 아니지만 브라이트닝 제품답게 바른후에 아주약간 뽀샤시해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아래의 아무런 보정 없는 사진에서도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르지 않은 윗부분과 펴바른 아래쪽부분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 사용소감 -

 

저번에 사용해보았던 로레알 맨 익스퍼트 올인원 로션도 부담없는 가격과 괜찮은 사용감때문에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번 로레알 맨 익스퍼트 화이트 엑티브(LOREAL MEN EXPERT WHITE ACTIV) 역시 착한 가격에도 기초화장품의 기본역할은 물론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들이었습니다. 로레알은 제품 성능에비해 가격대가 많이 높지 않다는것도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사용감 ★★★★☆

☞ 로레알만의 가벼운 향이 산뜻한느낌을 주었고 특히 폼클렌징이 산뜻해서 좋았음. 단 멘소레담이 떠오르지만 않았다면 더 좋았을뻔 했음.

 

 

브라이트닝 ★★★★

☞ 특히 마지막 단계인 모이스춰라이저가 제대로 브라이트닝 역할을 해줌.

 

 

클렌징 세정력 ★★★★☆

☞ 풍부한 거품으로 비교적 짧은시간에 뛰어난 세정력을 보여줍니다. 나쁘지않아요.

 

 

편의성 ★★★☆☆

☞ 휴대성은 좀 떨어지지만 집에놓고 사용하기에는 무난함.

    제품단가 상승을 고려해서 용기에 비용투자를 자제한만큼 편의성에서 별점은 좀 떨어짐.

    개인적으로 편의성 좀 떨어지는 대신 가격 내려가는게 더 반가움.

 

 

오일컨트롤 ★★★★☆

☞ 완전 여름용&극지성용으로 특화되어 나온 제품들보다는 얼굴에서 유분기가 좀 느껴지지만 사계절을 놓고 볼때 지성피부도 꾸준히 사용하여도 괜찮을만한 수준임.

 

 

유분 ★★★☆☆

☞ 모이스처라이저만 해당되는 별점. 유분기는 흡수후에 많이 느껴지지는 않음.

 

만원짜리 제품이 십만원짜리 제품보다 꼭 나쁘다고 단정지을수는 없는것 처럼 로레알 맨 익스퍼트는 언제나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에서도 만족감을 느끼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테스터 제품을 제공해주신 로레알과 다음 뷰티옴므 카페에 감사드리면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