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크림 (LANEIGE HOMME Active Water Cream)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남성분들은 환절기에 특히 트러블이 많이 생기게 되는데, 이때 수분관리도 무척 중요하죠. 각질이 일어나거나 여드름이 생기거나 간지러우면서 빨갛게 되거나 하는 증상도 있을 수 있는데요, 수분을 듬뿍 머금은 피부라면 이런일이 훨씬 덜하겠죠? 하지만 피부가 수분과 친하지않아서 평소에 건조한 편이라면 수분크림을 필수로 챙겨야 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그러한 수분크림중 하나인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입니다.

 

 

 

 

- 제품포장 -

 

▼ 제품박스 옆면에는 간단하게 사용법과 보관방법, 용량, 제조사정보가 적혀있습니다.

 

 

 ▼ 제품박스 윗면에는 제품명과 짧은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 박스를 열면 제품과 함께 제품에대한 정보가 각 면마다 다국어로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 박스안쪽 텍스트 확대

 

 

전성분도 박스 안쪽에 나와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성분으로는 강력한 수분크림 답게 천연보습고분자인 '바이오사카라이드검-1'이 맨 앞에 적혀있고, 피부 유연화를 위해 '사이클로펜타실록산''사이클로헥사실록산'도 상당량 함유되어 앞부분에 적혀있으며  에탄올이 소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뒤쪽에도 주로 보습과 관련된 성분들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피막을 형성해주는 '폴리실리콘-11'이 함유되어 수분의 증발을 억제해줍니다.

 

 

▼ 수분크림은 역시 파란색 컨셉이 적절하죠. 라네즈옴므 역시 수분을 상징하는 블루색상을 채택하였네요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져 나온다는 문구가 강한 인상을 줍니다. 

 

 

▼ 디테일하게 살펴보면 바닥면은 작은 돌기같은 발이 3개 달려있습니다.

 

 

 

 

 

- 개봉 및 텍스쳐 -

 

▼ 수분크림의 밀폐된 속 비닐은 미개봉 새제품의 상징이죠

 

 

▼ 이게바로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텍스쳐의 첫 느낌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 크림 타입이며 손을 기울여도 흘러내리지 않는정도의 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리고 촉촉하고 매우 잘 펴발라집니다. 펴바른 자리에는 금새 수분막이 형성됩니다.

 

 

▼ 빨리 증발해버리는 타입이 아니라서 흡수되는 속도가 체감상 그렇게 빠른편은 아니었고 천천히 흡수되면서 수분을 공급해주고 보습막을 형성해주는게 느껴지고, 흡수가 다된 자리에는 실키한 느낌이 나면서 맨질맨질 해지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번들거리는것과 다른 실키한 느낌입니다.

 

오일 프리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유분이 소량 함유되어 있는데, 저같은경우 여름철에는 오일프리 제품을 선호하지만 요즘같은 환절기나 건조한 겨울에는 오일프리 제품만 가지고는 부족함을 느껴서 이처럼 약간의 유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호합니다.  참고로 저는 지성과 건성을 갖춘 복합성피부의 소유자입니다.

 

 

 

 

 

- 사용후 느낌 -

 

워터크림다운 디자인과 남성용 스킨같은 시원한 향은 기분좋게 사용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크림'은 적당량의 수분과 유분을 공급해주면서 그것이 손실되지 않게끔 하는것에 더 많이 신경을 쓴 제품같습니다. 100을 공급하고 30만큼 손실되는것 보다는 90을 공급하고 10을 잃는것이 결과적으로 더 낫다는 주장을 하는듯이 느껴졌습니다. 올 겨울은 평소 쓰던 스킨과 로션에 이제품 하나만 더 발라주면 보습은 충분할것 같네요.

 

 

보습력 : ★★★★☆ (뛰어남)

유분감 : ★☆ (아주약간)

사용감 : ★★★★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실키한 느낌이 마음에듬)

 

 

 

- END -

 

 


 

본 리뷰를 배포한곳 : http://cafe.daum.net/beautyhomme/MNbA/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