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보습] 피터토마스로스 얼티매이트 크림 인 튜브 50ML

 

피터토마스로스 얼티매이트 크림 인 튜브(Peter Thomas Roth ultimate Cream in a tube)는 무려 8시간동안 수분을 지속시켜주는 보습크림입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인 만큼 그 효과는 탁월했습니다. 살짝 무거운 질감이 제품을 잘 펴발라지게 해주며 환절기 등 건조한 날씨에 이 제품 하나면 각질따위가 일어날 염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

 

 

 

- 디자인 -

 

 

▼ 제품 정면에는 정품임을 증명하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습니다. 

 

▼ 후면에는 제품정보가 담긴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뜯을때 실수해서 약간 찢어졌네요 ㅜㅜ 강력한 보습효과를 강조하는 제품인 만큼 주로 보습효과가 좋은 성분들이 앞부분에 명시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펌프식 용기라서 사용이 편리하고 양 조절이 쉽습니다. 제품용기가 실용적이면서도 보면 볼수록 이쁜것 같습니다.

 

 

 

 

- 텍스쳐 -

 

▼ 단단하면서도 아주 잘 펴발라지는 크림입니다. 펴바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타입으로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텍스쳐입니다.

 

▼ 잘 흡수되지 않을듯 하면서도 살짝 눌렀을때 얇게 펴지면서 잘 스며드는 크림.

 

 

 

- 사용후 느낌 -

 

사용시 지속시간은 8시간 이상으로 느껴졌습니다. 제가 출근할때 급하게 씻고 스킨, 로션 바르고 나가면 코 아래쪽에 하얀색 각질이 자주 일어나는데, 얼티매이트 크림을 한번 발라주니 회사에 도착할때 뿐만 아니라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도 얼굴이 당기지 않고 각질도 생기지 않아서 매우 흡족한 상태입니다. 딱 3가지 항목만 별점을 매겨보자면...

 

보습력 : ★★★★★

편의성 : ★★★★★

가   격 : ★★★☆☆

 

이 제품의 목적이 보습인 만큼 보습력에서 높은점수는 상당히 플러스요소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누구나 쉽게 사서 쓰기에는 살짝 높은감이 있다는점~ 그래도 뛰어난 보습력 덕분에 환절기나 건조한 날씨에 하나씩 구매해서 사용하기에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는점을 강조하면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