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비오템옴므 오일프리 BB크림 (BIOTHERM HOMME BB)

언제나 아쉬운 일요일 밤에 다음날 출근을 걱정하며 탕수육을 먹으면서 오늘까지 마감인 리뷰를 작성하는 기분이 상쾌하군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몇일 전에 국내에 출시한 비오템 옴므의 새로운 남성용 BB크림입니다. 3개 매체 남성 자외선 차단제 부분 1위(맨즈헬스 그루밍 어워드 2011 베스트 썬케어 1위/ 코스모뷰티어워즈 2011 BEST MEN SUN BLOCK 1위 /슈어 뷰티 어워드 2012 MEN’S SUN BLOCK 1위)의 화려한 이력을 가진 비오템 오일프리 BB크림을 Daum 뷰티옴므 이벤트를 통해 국내출시전 받아서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발랐을때의 느낌이 가볍고 번들거리지 않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 제품디자인 -

 

▼ 피부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설명... 남성 자외선차단제 NO.1 브랜드라서 그런지 BB크림에 있는 자외선차단 기능도 왠지 믿음이 갑니다. SPF50으로 UVA와 UVB를 하루종일 차단해준다고 합니다.

▼ 제품박스 뒷면에는 제품 제조일자, 효능·효과, 용법·용량, 특징, 주의사항, 전성분, 사용기한 등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조한지 얼마 안된 제품이군요. `_` BB크림이면서도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품박스를 열면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BB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자인 괜찮네요~

 

 

 

- 제품 텍스쳐 -

약간 밝은색의 피부에 어울릴듯한 컬러입니다. 아래는 구매한지 좀 지난 에이솔루션 비비크림과의 색깔 차이입니다. (좌 - 에이솔루션, 우 - 비오템) 우측의 비오템 BB크림이 좀더 밝은색을 띄고 있습니다.

손등에 바르기엔 많은양을 짜내서그런지 좀 많이 하얗네요 ㅎㅎ.. 어쨌든 손등에 발랐을때 특징은 비오템제품이 좀더 수분이많았다는 점입니다. 비비크림에 수분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 덕분에 좀더 잘 펴발라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비누로 한번만 씻었을경우 비오템 제품이 비교적 깨끗하게 씻겨졌습니다. 모공을 덜 막는다고 보면 되겠죠?

 

- 사용 전·후 - 

저의 막장피부를 번들거림 없이 보정해주면서 자외선 차단이 된다는점에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소량만으로 블랙헤드와 붉은기를 가려주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전후 사진이 색감자체가 틀려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같은위치 같은조명에서 촬영하였습니다. BB크림으로 인한 차이만 느낄수 있도록 신경썼습니다.

 

- 총평 -

색   상 : ★★★★☆ (밝은살색으로 되어있어 얼굴이 환해보이게 해줌)
커버력 : ★★★☆☆ (자연스럽게 적당한 커버를 해줌)
지속력 : ★★★★★ (4월달인 현재 사용시 거의 하루종일 지속)
끈적임 : ★☆☆☆☆ (거의 끈적이지 않음)
유분감 : ★☆☆☆☆ (유분감 거의 없음)

비오템 제품은 지금껏 전부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비오템 제품을 사용하게 만들었던 비타민 C 토닝젤부터, 현재 거의 다 써가는 아쿠아파워 디 센시티브 3-STEP 제품들도 만족스럽게 사용해왔고 이번 비오템 오일프리 BB크림도 만족스럽습니다. 유분이 적고 순한 제품이 많다보니 지성과 건성을 동시에 가지고있는 복합성피부인 저에게는 반가운 브랜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여태껏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조금씩 괜찮아지는 과정을 비오템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군요~ 홍조랑 흉터수술만 한번 받으면 딱인데 돈이..ㅜㅜ 아무튼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