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skyn ICELAND] 스킨아이슬란드 옥시즌 인퓨전 나이트 크림(Oxygen Infusion Night Cream)

옥시즌 인퓨전 나이트 크림(Oxygen Infusion Night Cream)은 쫀득한 캬라멜을 녹인것같은 타입의 크림으로써 자기전 얼굴에 바르면 천연 비타민A/C/E와 펩타이드, 레티닐팔미네이트 등 천연 식물성 추출물들이 환하고 깨끗한 피부가 되는데 도움을 주고 스쿠알란, 알로에 추출물호호바 씨앗 오일 성분이 피부가 당기지 않게 해줍니다.




- 사용감 -

점도가 높아서 살짝 늘어나기도하고 얼굴에 바르면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이물감이나 번들거리는 느낌이 있지는 않습니다.

▲ 손가락을 붙였다 떼는 순간 쭈욱 늘어나죠ㅎ

끈적한 텍스쳐를 보니 얼굴에바르면 끈적끈적할줄 알았는데 잘 스며들고 촉촉하네요. 향은 보통 여성들이 바르는 크림의 일반적인 향으로 느껴집니다. 괜찮은 냄새죠^^ 제가 나이트크림은 처음 써보는데요, 발라보니까 확실히 다음날 일어날때 얼굴 당기는 정도가 틀리고 좋습니다. 처음 사용해본 나이트크림이 스킨아이슬란드 제품이라 앞으로 계속 쓴다고하면 싼거 못쓸까봐 걱정되네요;



- 주요성분 -

펩타이드 : 잔주름과 주름을 감소시키는 역할.

비타민 A/C/E :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피부톤을 밝게 해주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줌.

버드나무추출물 : 식물성BHA로 진통 성분을 함유하여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해줌.

효모 추출물 :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줌.

띠 뿌리 :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

BIOSPHERIC COMPLEX : 천연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산 빙하수(water), 북극지방의 토착 딸기류 식물들(earth)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안젤리카와 부들레야, 백리향 추출물들(air) 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놀라울 만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만들어 안정적으로 관리.

Angelica archangelica
: 인삼류의 아이슬란드 토착 식물로 피부 보호에 매우 효과적인 것이 입증됐으며, 무수한 주위 환경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