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skyn ICELAND] 스킨아이슬란드 안티도트 퀀칭 데일리 로션 (Antidote Quenching Daily Lotion)


안티도트 퀀칭 데일리 로션(The ANTIDOTE Quenching Daily Lotion)은 피지분비 조절, 모공수축을 도와주고 다양한 천연 식물 성분들(천연 허브, 해초, 오메가3,6,9)의 작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오일프리 쿨링 로션입니다. 쿨링로션답게 시원한 사용감이 인상깊은 제품입니다.

(사진 = 15ml 미니어쳐)


-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정상적으로 조절
- 넓어진 모공을 수축시켜 번들거리지 않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변화
-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 공해, 담배연기, 자외선 등의 유해 환경이 야기하는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줌
- 유·수분 밸런스와 건강한 혈색을 되찾아줌.


- 사용감 -

텍스쳐는 손바닥을 기울여도 흐르지않는 정도의 크림타입 제품으로, 얼굴에 발랐을때 흡수가 빠른편이고 일정시간동안 박하사탕같은 시원한느낌이 강하게 드는 쿨링로션입니다. 화끈거린다고 느낄수도 있습니다만 여드름에 자극반응은 없었습니다.

민감성 피부인 제가 몇일 사용하는동안 트러블은 없었고, 좋은 발림성과 흡수력을 가진 제품이었습니다. 바르면 거의 바로 흡수되는 느낌?  흡수된 후에 몇분동안 계속해서 쿨링작용을 해줍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얼굴이 얼얼할 정도로 시원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길! 로션후에 나이트크림이나 클라우드 크림 발라주니 건성인 제가 겨울에도 건조하지 않네요. 요즘 귀찮아서 스킨, 로션만 쓰다가 크림까지 써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듯 합니다 ㅎㅎ



- 주요성분 -

오메가 3,6,9 : 피부에 필수 영양소와 수분을 공급.

알로에 베라, 호호바 씨앗, 시어버터
: 보습 효과 극대화.

버드나무 추출물
: 식물성 BHA로 진통 성분을 함유하여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와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해줌.

아이슬란드산 해초
: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피부를 윤기있고 매끄럽게 해줌.

효모 추출물
: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줌.

메도우스위트
: 모공을 조여주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킴.

BIOSPHERIC COMPLEX : 천연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산 빙하수(water), 북극지방의 토착 딸기류 식물들(earth)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안젤리카와 부들레야, 백리향 추출물들(air) 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놀라울 만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만들어 안정적으로 관리.

Angelica archangelica
: 인삼류의 아이슬란드 토착 식물로 피부 보호에 매우 효과적인 것이 입증됐으며, 무수한 주위 환경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