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skyn ICELAND] 스킨아이슬란드 노르딕 스킨 필 (Nordic Skin Peel)

노르딕 스킨 필(Nordic Skin Peel)은 칙칙한 피부톤과 피부결을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천연 필링 제품입니다. 60장의 패드가 들어있고 한장씩 꺼내서 얼굴을 닦아내듯이 사용합니다. T존 부위의 블랙헤드화이트헤드 관리, 각질관리에도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 사용법 -


세안후 아무것도 바르지않은 상태에서 얼굴 전체적으로 닦아주면서 각질이나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심한곳을 더욱 꼼꼼히 닦아내듯이 사용하면 됩니다. 하루 1장씩 사용해도 좋고, 민감한 피부는 일주일에 3~5번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60장이니까 매일써도 최소 2달은 쓰겠네요. 사용후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미스트나 로션, 보습제 꼭 발라주어야 합니다.

언듯 보면 고기 싸먹는 무같이 생겼는데 얼굴에 문지르면 알콜솜처럼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곡물에서 발효식물성 알코올을 사용하여 여드름 피부에 사용해도 안전한듯 하네요. 분명 시원한 느낌은 나는데 일반 알콜처럼 빨개지거나 자극받는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식물성 알코올의 영향으로 눈 주변을 닦아낼때는 파스처럼 눈이 화끈거릴수 있으니 눈을감고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 아까 세안후에 미스트로 한번 닦아냈는데 노르딕 스킨 필로 1분정도 꼼꼼히 문질렀더니 다시 이만큼이나 묻어나오는군요.  이게 전부 각질과 블랙헤드인듯... 다른분들은 안그럴꺼에요... 제 얼굴이 더러운거일거에요... 세안을 너무 대충한듯ㅋㅋ

60장인데 아껴서 이틀에 한번정도 사용하면 4달 쓸수있겠네요. 세안후 노르딕 스킨 필로 한번 닦아내고 나면 시원하고 상쾌한느낌이 좋습니다. 현재 2주정도 써봤는데 블랙헤드를 집중적으로 문질렀떠니 살짝 옅어진걸로 보이네요. 2주만에 효과가 나타나주니 만족스럽군요ㅋㅋ


- 주요성분 -

젖산 : 천연 설탕으로부터 추출한 젖산은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하여 피부에 새로운 활기와 건강함을 선사함

파파야 추출물
: 각질 제거와 모공 수축 효과

버드나무 껍질 성분
: 천연 진통 완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의 화끈거림이나 붉어짐 등의 부위에 진정 및 완화 효과

녹차 추출물
: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피부 손상과 세포 산화 방지(항산화작용)

호호바 씨앗 추출물
: 피부에 수분과 활력, 부드러움을 공급

하마메리스
: 모공 관리를 해주고, 피부에 활력을 줌

BIOSPHERIC COMPLEX : 천연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산 빙하수(water), 북극지방의 토착 딸기류 식물들(earth)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안젤리카와 부들레야, 백리향 추출물들(air) 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놀라울 만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만들어 안정적으로 관리.

Angelica archangelica
: 인삼류의 아이슬란드 토착 식물로 피부 보호에 매우 효과적인 것이 입증됐으며, 무수한 주위 환경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