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skyn ICELAND] 스킨아이슬란드 글래이쉬얼 페이스 워시 (Glacial Face Wash)

글래이쉬얼 페이스 워시(Gacial Face Wash)는 귀리와 아미노산 천연 식물 거품제를 이용하여 비누보다 훨씬 부드러우면서 화학 비누성분이 전혀 없는 천연 세안제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사진속의 제품은 정품은아니고 30ml짜리 여행용 제품이구요, 정품은 150ml의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사용감 -

초록빛을 띄고 이 가미된 이쁜 컬러를 가진 제품입니다. 소량으로도 풍부한 거품이 나고, 포함된 천연 재료중에 해초류가 있어서 그런지 바다풀향기가 납니다.

세안제는 종류에따라 크게 두가지 느낌이 있는데, 첫번째는 투명하면서 물로 씻어낸후에도 약간 미끌미끌한 느낌을 주는 타입이고, 두번째는 불투명한 텍스쳐를 가지고있고 비누처럼 하얗고 미세한거품이 나고 물로 씻으면 깨끗히 씻겨내려가는 느낌을 주는 타입의 제품입니다. Glacial Face Wash는 두번째같은 페이스 워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미끌미끌한 느낌이 남는것보다는 Glacial Face Wash같은 세안제를 좋아합니다.

씻어낸후에 피부가 부드러워진 느낌이 좋았던 Glacial Face Wash는 여드름 피부에 사용해도 트러블을 일으킬만한 요소는 없는것같고 특별히 자극적인 종류의 제품은 아니기때문에 피부가 민감한 분들에게 추천해도 좋은 세안제입니다.


- 주요성분 -

수세미오이 씨앗 :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의 자연 회복 능력을 극대화.

아이슬란드산 해초
: 피부에 활력을 주며 진정 작용.

하얀 버드나무 껍질
: 진통과 향균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에 효과적.

BIOSPHERIC COMPLEX : 천연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산 빙하수(water), 북극지방의 토착 딸기류 식물들(earth)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안젤리카와 부들레야, 백리향 추출물들(air) 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놀라울 만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만들어 안정적으로 관리.

Angelica archangelica
: 인삼류의 아이슬란드 토착 식물로 피부 보호에 매우 효과적인 것이 입증됐으며, 무수한 주위 환경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