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skyn ICELAND] 스킨아이슬란드 아크틱 페이스 미스트 (Arctic Face Mist)

아크틱 페이스 미스트(Arctic Face Mist)종합 비타민 복합체빙하수의 천연 미네랄로 촉촉한 피부 관리를 해주는 빙하수 미스트입니다.

Made in the U.S.A.


- 사용감 -

산뜻한 향과 피부에 닿는순간 시원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 미스트보다 더 시원한느낌이 나는것은 아마도 저 거품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제품용기 분사구의 구조때문인지 미스트자체의 특성인지 모르겠는데요, 화장솜이나 얼굴에 미스트를 분사하면 거품이 생깁니다.

덕분에 소량을 분사하여도 얼굴전체에 수분이 고루 퍼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지고있는 다른 미스트를 뿌릴때와 스킨아이슬란드 제품을 뿌릴때 한번의 펌핑으로 느껴지는 시원함과 수분의 느낌이 달랐습니다. 거품때문인지 실제 분사되는 양이 비슷하더라도 훨씬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 주요성분 -

비타민 A : 젊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고, 문제 있는 피부로부터의 빠른 회복을 돕는 작용을 합니다.

비타민 B복합체
: 스트레스 회복에 탁월하며, 수분공급과 맑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비타민 C
: 피부트러블 감소, 항산화 성분을 제공.

비타민 E
: 피부에 양질의 수분을 공급해주며 항산화 성분을 제공합니다.

Thiotaine
: 강력한 천연의 항산화 성분으로 스트레스와 우리 몸에 해로운 활성 산소로부터 우리 피부를 보호해주며 산화 방지에 탁월한 성분입니다.

효모 추출물과 오이 추출액
: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진정 작용을 합니다.

하얀 버드나무 껍질
: 천연의 진통 완화 성분을 함유하여 손상된 피부 자극을 빠르게 진정시켜줍니다.

BIOSPHERIC COMPLEX : 천연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산 빙하수(water), 북극지방의 토착 딸기류 식물들(earth)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안젤리카와 부들레야, 백리향 추출물들(air) 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놀라울 만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만들어 안정적으로 관리.

Angelica archangelica
: 인삼류의 아이슬란드 토착 식물로 피부 보호에 매우 효과적인 것이 입증됐으며, 무수한 주위 환경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