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skyn ICELAND] 스킨아이슬란드 브랜드소개 및 사용후기



- skyn ICELAND 브랜드 소개 -


다움 뷰티옴므 카페를 통하여 Skyn Iceland(스킨아이슬란드) New Year 기념 리뷰어 모집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4종의 미니어쳐 제품과 2종의 정품을 선물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스킨아이슬란드는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모든 제품이 오염되지않은 아이슬란드의 천연빙하수와 캘프(갈조류), 신선초와 같은 천연 성분의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져 이미 the CEW Indie Beauty Award를 2회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받은 안티 스트레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스킨 아이슬란드의 "스킨"이 "skin"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skyn" 이더군요. "skyn"은 아이슬란드어로 "senses"를 뜻하며, 이는 피부를 아이슬란드의 자연처럼 맑고 아름다운 상태로 돌려 준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영어 sense와는 관련이 없는듯^^;

아래의 여섯가지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느낌좋고 효과가 괜찮은 제품들이었습니다. 100% 천연 재료들을 사용해서 저처럼 붉은기가 있는 피부나 여드름 피부에도 좋은 스킨케어 제품이구요 청정지역의 천연성분들을 사용해서 그런지 사용후에 피부가 시원하고 정화되는 느낌이네요 ㅋㅋ (시원한 느낌의 주범은 로션이었음)

또한 미국 세포라 베스트셀러 라고 표기되어있는 제품들은 말 그대로 전 세계 17개국에 수백개의 오프라인샵을 운영하고있는 세포라(http://www.sephora.com/)에서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인만큼 기능이 뛰어난 제품인듯 합니다.


각 제품의 사진이나 이름을 클릭해보세요~

글래이쉬얼 페이스 워시(미니어쳐 30ml)
Glacial Face Wash

미국 세포라 베스트셀러

피부를 모공속까지 맑고 깨끗하게!

귀리와 아미노산을 식물거품제로 이용한 저자극성 세안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빛나게하는 풍부한 거품의 클렌저.



← 자세한 내용 보시려면 사진을 클릭

 

노르딕 스킨 필(60매)
Nordic Skin Peel

미국 세포라 베스트셀러

1회 사용으로도 거칠어진 피부를 자극없이 벨벳같은 피부결과 환한 피부톤으로!

묵은 각질 제거와 모공수축 효과.

천연 코튼 소재를 사용한 천연 필 패드.

에센스를 더욱 잘 흡수시키는 부스터 역할.


 

아크틱 페이스 미스트(미니어쳐 30ml)
Arctic Face Mist

빙하수와 강력한 항노화 성분들, 종합 비타민들이 피부에 활력과 환한 안색을 되찾아줍니다.

즉각적으로 피부에 시원하게 터지는 상쾌함!

천연방부제 사용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합니다.





안티도트 퀀칭 데일리 로션(52ml)
Antidote Quenching Daily Lotion

천연 식물 성분으로 피부를 청결히 하여 여드름을 유발시키지 않는 피부 해독제.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예민해지고 붉어진 피부톤과 혈색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로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줍니다.




 

퓨어 클라우드 크림(미니어쳐 15g)
Pure Cloud Cream

미국 세포라 베스트셀러

미백 개선 기능성 제품.

민감하고 붉은 피부를 진정시켜 맑고 환한 얼굴로!
식물성 고농축 천연 미백 & 진정 크림.

기미, 주근깨와 같이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를 위해서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집중적인 미백, 진정, 수렴 작용으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옥시즌 인퓨전 나이트 크림(미니어쳐 14g)
Oxygen Infusion Night Cream

미국 세포라 베스트셀러

천연 성분들이 집중적인 재생 작용!

피부 생명력을 깨우는 나이트 크림.

밤 사이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에 매우 우수한 효과.







- 스킨아이슬란드 제품 사용순서 -

사용순서
: 페이스 워시 → 스킨 필(일주일에 3~5일) → 미스트 → 로션 → 클라우드 크림 or 나이트크림

[skyn ICELAND 스킨케어 바르는 순서]



- 사용기간동안 피부 트러블 변화 -

트러블이 생기고 울긋불긋했던 날부터 열흘 정도의 기간동안 스킨아이슬란드 제품 여섯가지와 함께 건조할경우 LUSH의 Tae tree water toner도 가끔 뿌려주고 여드름연고도 사용하였습니다.

(사진은 무보정입니다)

제가 움푹파인 흉터를 볼때마다 무척 속상한데 정말 여드름 많이 생겨도 잡아뜯지 마세요 특히 어린분들 못참고 잡아뜯는데 그러지마세요 ㅜㅜ 나중에 움푹 파입니다...

아무튼 전후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붉은기운이 가라앉은것이 확실히 스킨아이슬란드 제품들이 진정작용을 해주었다고 볼 수 있겠고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듯 합니다. 2~3일에 한번씩 사용해준 노르딕 스킨 필 덕분인지 각질도 어느정도 매끈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물론 얼굴 건조한거 그대로 방치하면 각질은 다시 일어납니다ㅋㅋ

이렇게 좋은선물을 사용해보고 나니 써보지 못한 스킨아이슬란드의 다른 제품들도 궁금해지는군요. 특히 제가 건조하다보니까 스트레스 디펜스 크림이 땡기네요~

사용해본 6가지 제품 모두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이었던 제품 2가지를 꼽으라면 아크틱 페이스 미스트노르딕 스킨 필입니다.  미스트는 사용하면서 향과 느낌이 좋아서 왠지 또 뿌리고싶은 느낌을 주어서 매력적이라고 하겠구요, 스킨필 역시 시원한 느낌이 좋았고 기능적으로 괜찮은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즉 사용할때의 느낌과 체감성능이 좋았다는 뜻이요~

아쉬운점은 딱히 없는데 욕심을 좀 부린다면 모든 화장품에서 보습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보습력은 올리면 올릴수록 좋은것 같아요. 로션, 나이트크림, 클라우드크림 전부 보습 파워업을 가능한한 최대로 더 하면 좋겠네요~ 얼굴에서 물이 흐를정도로ㅋㅋ 물론 억지로 보습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해로운 물질이 들어가선 안되겠죠 ㅋㅋ 양도 좀 더 늘려주면 좋구요~(←사실 이게 진짜)

그럼 스킨 아이슬란드(Skyn Iceland) 브랜드 소개 및 사용후기 여기서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