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밀크싸다구 클렌징 폼 / 우유단백질 세안제 / PLAYXBASIC CLEAN UP MILK XXADAGU

 

 

플레이베이직(http://www.playbasic.co.kr/)에서 출시한 우유단백질과 AHA, BHA가 첨가된 클렌징폼 입니다. 이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우유단백질 추출물 함유량이 무려 26.4%로 무척 높다는점과,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우유단백질 거품이 생기는 점입니다.

 

 

 

▼ 플레이베이직은 아래와 같은 환불보상제 시행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우유느낌을 잘 표현한 제품케이스 디자인입니다. 그..나온지 오래된 우유맛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네요

 

 

 

▼ 제품 박스에 나와있듯이 우유단백질 추출물 뿐만 아니라 AHA, BHA 성분이 모공과 각질을 청결하게 가꾸어주는 기능성 클렌징 폼입니다. AHA, BHA 성분에 대해서는 널리 알려져서 이제는 검색만해도 많이 나오니 넘어가겠습니다.

 

 

 

 

 

▼ 전성분

 전성분의 맨 앞에 우유단백질추출물(26.405%)이 높은 함유율을 자랑하며 위치해있습니다.

 

 

 

 

▼ 제품 텍스쳐

흰색에 흘러내리지않는 타입의 일반적인 클렌징폼 텍스쳐입니다.

 

 

 

▼ 우유단백질 거품

아래 사진은 위 텍스쳐 사진의 양으로 거품을 낸 모습입니다. 풍부한 우유단백질 거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화학적 향이 없다는점입니다. 향긋한 제품들이 느낌이 좋긴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인공향 첨가에대한 찝찝함도 있었는데요, 싸다구 클렌징폼은 제품은 그런 향을 첨가하지 않았네요.

 

 

 

▼ 사용 소감

AHA, BHA우유단백질 추출물이 들어있는 제품인 만큼 빨리 씻어내지않고 1~2분간 마사지를 하는 느낌으로 문지르다가 씻어내었습니다. 사용해보면 알갱이가 있는데 스크럽을 할만큼의 많은 알갱이는 아닌것같구요, 이 알갱이는 약간은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크게 의미는 없는것 같아요ㅎㅎ 일단 느낌상으로 세정력은 우수한 편이었고, 고단백 우유 거품이라 그런지 몰라도 사용후 피부가 뽀샤시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잔여감은 개인적으로, 세안제를 씻어낸 후에 미끈거리는 느낌이 남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그런거 없이 깨끗히 씻겨나간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요즘같은 겨울철에 건조하고 제 피부도 각질이 잘 생기는편이라 세안후에 금방 각질이 일어나곤 하는데 AHA, BHA성분 덕분인지 피지와 각질을 싹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밀크싸다구 페이셜 클렌징 폼. 추천합니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Keyword : 폼클렌저, 세안제, 우유 세안제, 우유 클렌저, 폼클렌징, 폼클렌징추천, 클렌징폼, 뷰티스타그램, 화장품스타그램, 뷰티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