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블랙샷 미백에센스 페이스올인원 / 기미없애는방법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BLACK SHOT FACE ALL IN ONE)은 무려 8가지 기능성 화장품의 역할을 한가지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제품입니다.  블랙샷 홈페이지(http://black-shot.co.kr/)를 보면 블랙샷은 페이스 올인원 외에도 기능성 제품들 위주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듯 합니다.

 

(이미지 출처 : http://black-shot.co.kr/?pn=product.view&pcode=P5552-W4408-O7324)

 

피부자극 : 적은편

보습력 : 뛰어남

가격 : 8만원대

 

▼ 뽁뽁이에 이쁘게 싸여서 도착한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

 

 

▼ 샘플로 받은 블랙샷 핑크 리페어!

 

 

▼ 샘플로 받은 블랙샷 토탈솔루션,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페이스 올인원!!! 저 중에서도 특히 BB+CC+Sun block 토탈솔루션 요고 여성분들에게 편리할듯ㅋㅋ참고로 저는 남자

 

 

▼ 수수한 종이 재질의 박스로써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느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느낌이에요ㅋㅋ

 

 

 

 

▼ 펌핑 타입의 제품용기.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 제품의 텍스쳐입니다. 고농축의 수분을 머금고 있는듯한 촉촉한 느낌의 질감을 가졌습니다. 제품의 8가지 기능중에 고보습이 들어가있으며 텍스쳐의 느낌만 그런것이 아닌 실제로 발랐을때 보습력 또한 뛰어납니다.

 

 

 

 

▼ 전성분

 

 

 

▼ 일주일 동안의 사용 전, 후 비교사진. 같은조명, 같은위치에서 촬영하였고, 사진 보정처리를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오른쪽 구렛나루가 살짝보이는 부분의 얼굴사진입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 조금 혐오스럽더라도 리얼함을 위해 안좋은피부를 너무 가까이서 찍은점 양해부탁합니다 ㅜ_ㅜ

 

후기 등록기간 때문에 사용기간이 좀 짧았지만 붉은기운 진정효과는 눈에띄게 나타난 모습입니다. 또한 화이트닝 기능으로 피부톤 자체가 약간은 개선된것 같은 느낌인데요, 사용기간이 일주일로 짧았던점을 감안하면 꾸준히 사용시에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주름, 기미 완화는 좀 더 오랜기간 사용을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보습력, 화이트닝 이 두가지만으로도 일단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이상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 리뷰였습니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Keyword : 미백크림 , 블랙샷 , 미백 에센스 , 페이스 올인원 , 올인원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