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제품/악세사리

스마트폰&패드 거치대 - 갤러리 스마트 그립

 

 

리뷰 제품은 스마트폰 & 스마트패드용 거치대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그 모든 사이즈의 스마트패드 종류를 소화할 수 있는 거치대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갤러리 스마트 그립은 소형 스마트폰은 물론 바닥면의 양면테잎을 통하여 갤럭시 노트와 같이 큰 사이즈의 제품도 거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각종 케이스가 씌워진 제품도 그대로 장착 가능합니다.

 

 

 

 

▣ 제품 포장 디자인

 

▼ 과하지 않은 포장으로 되어있고, 뒷면에는 제품특징과 사용방법,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습니다. 

 

 

▼ 박스를 열어보면 제품 보호를 위해 플라스틱 형상에 담겨져 있습니다.

 

 

 

 

 

 

▣ 제품 디자인

 

▼ 먼저 보호비닐을 떼어내고 나니 장착할 기기에 흠집이 나지 않게끔 고무재질로 되어있었습니다.

 

스프링의 탄성을 이용한 형태로써 손으로 당긴 후 스마트기기를 장착 합니다.

 

 

▼ 끝까지 당기면 스프링이 보입니다.

 

▼ 바닥면에는 양면테이프가 기본 제공됩니다. 양면테잎을 활용하기 때문에 크기가 큰 스마트폰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합니다.

 

 

 

 

 

 

▣ 추천 활용 방법

 

▼ 아래는 일반적인 형태의 차량용 거치대입니다. 운전에 방해가 될정도는 아니지만 미관상 깔끔하지 못하다고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스마트 그립은 디자인이 매우 심플하기 때문에 차량용 거치대로써 손색이 없습니다.

 

▼ 스프링이 생각보다 강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차량이 어딘가에 충돌하지만 않는다면 빠질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 요즘은 한국도 밥먹을때는 조용히 밥만먹고 일어나는 문화에서 벗어나고 있는 추세 같습니다. 이야기도 하고 티비도 보면서 좀더 오래 앉아서 식사를 즐기는 가정이라면, TV가 없는 식탁 근처에 스마트그립과 스마트패드를 이용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 사용후 느낌

 

갤러리 스마트 그립의 장점은 다양한 사이즈의 기기가 호환된다는 점과, 미관상 차량내부에도 어울릴만큼 심플한 디자인을 가졌다는 점입니다. 간편하고 작은 스마트폰 거치대가 많이 있겠지만, 그런 제품들은 흔들리는 차량에서 사용할만큼 고정력이 없을것입니다. 또한 실내에서 사용하더라도 좀더 다양한 사이즈의 스마트 제품들을 거치하고자 할때에 이 제품이 유용합니다. 때문에 그 영역이 갤러리 스마트 그립이 활약할 수 있는 영역인것 같습니다. 가격면에서도 만원대의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해볼만한 제품입니다.

 

아쉬운 부분도 존재했는데요, 화면 아래쪽을 약간 가리는점과 가격대비 제품의 외형이 심플하고 고급스럽지만 양면테잎에 의존해야만 하는 구조였습니다. 사실 바닥면을 접착하지 않고 사용하기는 힘든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한 장소에 고정해놓고 사용하기에는 매우 안정적이었지만, 수시로 들고다니며 이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양면테잎의 접착력을 활용하긴 하지만, 밑에 그림처럼 돌출부위를 만들면 좀더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 끝 -

 

※ 이 사용기는 (Digital4D)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Keyword : 스마트 거치대 / 스마트폰 거치대 / 차량용 거치대 / 아이패드 거치대 / 스마트 그립

 

리뷰원본 : http://reviewholic.tistory.com/185

 

- 함께올린곳 -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707972&page=1&snb=comm&search=y)

다나와 이벤트 카페(http://cafe.naver.com/danawaevent/31870)

뽐뿌(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agentnews&no=11545)

클리앙(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hehum&wr_id=10939&page=0&sca=&sfl=&stx=&sst=&sod=&spt=0&page=0)

쿨앤조이(http://www.coolenjoy.net/bbs/boardc.php?board=copy_preview&no=9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