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엠도씨 릴리프 바디 앤 헤어 샤워 젤(Relief body & Hair shower gel)

 

 

 

남성 그루밍 브랜드인 엠도씨(http://www.mdoc.co.kr/)에서 바디&헤어를 한번에 클렌징 가능한 2 in 1 샤워젤을 출시하였습니다. 2013년이 마무리되는 시점에 출시된 이 제품은 상큼한 멘톨 성분과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넣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엠도씨 특유의 블랙&화이트 컬러를 그대로 계승한 모습입니다. 엠도씨 마크는 언제봐도 잘 만든듯 하네요ㅎ 뭔가 시크하면서 남성 화장품 브랜드와 잘어울리는 느낌입니다.

 

 

 

 

 

 

▼ 전성분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네요. 가까이에서 찍어 올립니다~

 

 

 

 

▼ 바디는 보시다시피 심플합니다. 키는 작은데 만져보면 생각보다 통통하며 230ml의 용량을 담고 있습니다.

2 in 1 제품이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시 이제품 하나만 소지하면 샴푸와 바디클렌저가 해결되므로 샴푸하나정도 짐이 줄어든다고 할 수 있겠네요.

 

 

 

 

▼ 뚜껑은 눌러서 열고, 사용시에 약간 입구쪽으로 흔들어줘야 잘 나오게 됩니다(케챂, 마요네즈 짤때처럼ㅎ). 아무래도 많이 쓰는 펌핑방식에 비해서 조금은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이지만, 어차피 펌핑 방식으로 하려면 생산원가가 조금이라도 올라갈거라고 생각이 되네요...라고 좋게 생각할수도 있는 부분 같습니다ㅋ 가지고 다니기에는 이게 더 좋다는..

 

 

 

 

▼ 텍스쳐는 일반적인 흰색 샴푸랑 비슷한데 약간의 펄이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눈에 띄는 특이점은 없네요.

 

 

▼ 위 사진의 양으로 거품을 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은 정도의 거품양이 나오게 됩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거품은 크게 부족하지 않은 정도로 느껴집니다. 실제 전신에 사용하려면 사진의 양보다는 조금더 많이 써야겠죠ㅎ

 

 

 

 

▣ 총평

 

- 향 -

이건 제가 최근 사용하던 샤워젤에 비해서 향이 비타민처럼 상큼해서(최근에 사용하던건 약간 달달한 향...) 기분전환 하는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트러스 계열의 향은 레몬, 오렌지, 귤과 같은 비타민느낌이 물신 나는 상큼한 향을 말하는데요, 누가 사용해 보시던간에 아마도 어디선가 맡아본 향일거라고 생각 됩니다.

 

- 사용감 -

멘톨성분이 들어있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사용시 자극적인 느낌(쿨링 이라던가..)은 그다지 없는 타입이구요, 2 in 1 제품인 만큼 머리를 함께 감았을때 비누로 감은것보다는 머릿결이 덜 퍽퍽하다는점. 샴푸로 하는것 보다는 씻어내고나서 덜 미끈거리는것 같습니다. 남자들의 경우(특히 머리가 짧은 남성) 샴푸없이 한번에 전신을 씻고싶을때 좋습니다. 평소에 머릿결에 민감해서 린스까지 챙겨쓰는 사람들은...그냥 바디 클렌저로만 사용하게 되겠죠?ㅎㅎ 아 저는 얼굴만 세안제로 따로 했습니다...

 

- 용량 -

한손에 잡히는 크기이지만 제품 용기가 생각보다 통통해서 무게는 묵직 하더군요. 230ml의 용량으로 샤워를 하루 한번씩 매일 한다면... 대충 40 ~ 50일 정도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팍팍 쓰면 한달정도..

 

- 가격 -

본 리뷰의 포스팅 시점 기준으로 15,000원 정도이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

 

- 종합 - 

가격이나 용량이나 무난한것 같고요, 비타민처럼 상큼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릴만한 제품입니다. 머리 따로 샴푸 안하실 분들도 추천~ 딱히 사용하는 제품 없는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제품으로 추천~

 

- end -

 

 


- 함께올린곳  -

다움 뷰티옴므 카페 (http://cafe.daum.net/beautyhomme/MsQP/7)

 

Keyword - M do C / MdoC / 바디클렌저 / 올인원 타입 클렌저 / 2 in 1 클렌저 / 엠도씨 바디 / 뷰티옴므 / 샤워젤 / 남성 바디 클렌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