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Gillette Fusion PROGLIDE STYLER)

 

간만에 뷰티관련 제품 리뷰입니다. 개인적으로 면도기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바로 질레트이고 지금까지도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중이었는데 다움 뷰티옴므를 통해서 신제품을 사용해볼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는 일반적인 날면도기에 흔히 말하는 '바리깡'을 접목하여 수염과 구렛나루 뿐만 아니라 신체 모든부위의 털들을 정돈 및 스타일링 하는데 유용한 제품입니다. 

 

 

 

 

- 제품구성 -

 

▼ 자석이 달린 상자에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도착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 세 가지 기능을 스타일러 하나로!

 

 

▼ 상자를 열어보니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 세트와 질레트 면도용 젤이 함께 들어있네요

 

 

▼ 제품 밀봉 스티커에서부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고민하는 마인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스타일러 풀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마치 조립식 로보트를 개봉한듯한 구성이군요.

 

 

▼ 질레트 제품 몇가지를 소개하는 팜플렛과 함께 제품사용설명서, 트리머 본체, 날 면도기, 3가지 종류의 Tomb, 이모든걸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들어있습니다.

 

 

▼ 설명서는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의 3가지 언어로 되어있습니다.  한국 정식발매된 제품들은 한글판 설명서가 들어있지만, 제가 받은건 테스터용 제품이라 해외판을 받은것같네요.

 

 

 

 

 

 

- 디자인 -

 

 

 1. 트리머

 

▼ 트리머 자체만으로도 어느정도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강력한 제품입니다.

 

 

▼ 수염이 가득 찬 트리머 안쪽을 물로 씻어낼 수 있도록 방수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 손으로 밀면 간단히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 장착된 트리밍 콤이나 쉐이빙 유닛을 다시 분리할때는 아래 손잡이를 위로 밀면 간단히 분리가 가능합니다.

 

 

▼ 각기 다른 깊이를 가진 3개의 트리밍용 빗(COMB) 입니다. 일정한 길이의 수염으로 다듬기위해 필요한 유닛입니다. 저는 수염은 기르지않아 아직 사용해볼 기회는 없었지만, 수염을 관리하는경우 매우 편리할것 같습니다.

① 1.5mm ② 3mm ③ 5mm

 

 

 

 

 2. 쉐이빙

 

▼ 더욱 날카로워진 5중날과 단일 정밀 면도날을 탑재한 질레트의 쉐이빙 유닛입니다.

 

 

 

▼ EDGE를 위한 정밀 면도날.

 

 

 

3. 거치대

 

 ▼ 본 패키지의 모든 구성품을 한번에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 트리머, 쉐이빙유닛, 트리밍 톰 3개가 전부 들어가는 편리한 녀석이죠

 

 

 

 

 

활용 전·후 사진 -

 

 

▼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의 트리머를 이용하여 옆머리를 손질한 모습입니다. 곱슬기가 심해서 옆머리가 항상 꼬이는데 트리머를 이용해 적당히 다듬어주니 한결 깔끔해지네요

 

 

▼ 회사를 다니면서 매일 면도를 하다보니 면도 전후 사진에서 큰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파워 5중날을 이용해 더욱 깔끔하게 면도가 된 모습입니다.

 

 

 

 

- 사용소감 -

 

트리머의 기능을 100% 활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쉐이빙 유닛을 주로 사용하면서 트리머는 옆머리 정돈시에만 사용한다고 해도 충분히 제몫을 해주는 제품입니다.  AA배터리 한개로 오래 사용이 가능해서 유지비 부담도 거의 없었습니다.

 

트리머는 잘만 사용하면 옆머리~앞머리라인 스타일링과 신체 여러부위의 털 제거용으로 손색이 없을듯 하구요, 쉐이빙유닛의 경우 면도날의 퀄리티가 기존에 쓰던 질레트 면도날보다 우수해져서 면도하면서도 훨씬 날카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매끄러운 밀착 면도가 가능하죠.

 

트리머와 각 유닛들을 한번에 거치할수 있는 거치대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신제품 출시때마다 업그레이드되는 질레트 제품답게 이번에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비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향상되었네요. 트리머라는 요소의 추가도 그렇지만 면도날 자체도 더욱 좋아진 느낌입니다. 끝으로 5개 만점에 4개반 ★★★★☆ 별점을 드리면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의 리뷰를 마칩니다.

 

 


Keyword : Gillette Fusion PROGLIDE STYLER

 

- 함께올린곳 -

다움 뷰티옴므 카페 - http://cafe.daum.net/beautyhomme/MVk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