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주변기기/주변기기

[마우스패드] 제닉스 TESORO AEGIS X3 Gaming Mouse Pad

 

 

제닉스(http://www.xenics.co.kr)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TESORO 제품라인중 게이밍 마우스패드인 AEGIS X3를 소개합니다. 최근에나오는 게이밍 제품들은 그 목적에 걸맞는 내구성과 성능을 갖춘 고급형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는것 같습니다. AEGIS X3는 넉넉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재질을 자랑합니다.

 

 

 

 

 

- 제품포장 -

 

▼ 마우스패드 포장치고는 고급스럽고 판타스틱한 느낌의 제품박스입니다.

 

▼ 다국어로 간단한 제품설명이 적혀있으며 한국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포장을 뜯기 전에 마우스패드의 재질을 느껴볼 수 있도록 샘플이 붙어있습니다. 고급형 제품다운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 AEGIS-X3의 사이즈입니다. X3보다 더욱 넉넉한 크기의 X4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숫자상으로 크기가 와닿지 않는분은 잠시후 실제크기 사진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 구성품 -

 

TESORO의 여러 게이밍 제품들을 소개하는 책자와 품질보증 카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 보시다시피 1년 보증을 해주는 워런티 카드입니다. 마우스패드치고 이렇게 갖출거 다 갖춘 제품은 드물것 같네요... 덕분에 상품가치가 매우 높게 느껴집니다.

 

 

 

 

 

▼ 그리고 메인디쉬인 마우스패드 입니다. 딱 봐도 재질이 맨질맨질 한것이 매우 실키한 느낌일 것이라는걸 예상하실 수 있을겁니다.

 

 

 

 

 

- 제품디자인 -

 

▼ 기존에 쓰던 메모리폼 마우스패드는 사이즈가 노멀한 반면...

 

TESORO AEGIS-X3의 엄청난 사이즈로인해 마우스서랍에 들어가지 않을정도로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 그래서일단 세로로 겨우 맞춰넣었네요. 이정도면 게임이나 작업을 하는데 마우스움직임의 공간이 부족할일은 거의 없을듯 합니다.

 

 

▼ 부들부들 합니다ㅎㅎ 

 

▼ 끝부분은 박음질이 꼼꼼히 되어있어서 내구성이 좋아보입니다.

 

▼ 그리고 손잡이의 용도로 보이는 돌출부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바닥면은 잘 미끄러지지 않는 고무재질에 미세한 홈이 파여있어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 총평 -

 

소재 자체가 고급스러운 재질로 되어있고 마우스 센서 인식에도 흠잡을데가 없었습니다. 단, 저처럼 서랍형의 컴퓨터책상을 쓰는경우 AEGIS X2X1정도의 사이즈가 적당할겁니다. 위에 디자인편에서 보셨다시피 X3X4의경우 오버사이즈가 될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패키징 자체가 여타 마우스패드와는 차별화되어 있어서 제품의 값어치를 높이고 구매자로 하여금 좀더 높은 구매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마우스패드였습니다. 게이밍제품 답게 디자인도 화려한 편입니다. 약간 어두운것이 제 취향과도 맞아떨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TESORO 라인을 처음 접해보았는데 앞으로 사용해보면서 내구성만 검증이 된다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리뷰를 마칩니다.

 

 

▼ 오존의 블랙 게이밍마우스와의 조화가 마음에 드는군요 ㅎㅎ

 

- END -

 

※ 본 리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Keyword : 게이밍 마우스패드 / TESORO / 제닉스 / AEGIS X3

 

함께올린곳

피스커뮤- http://www.piscomu.com/Uesr_PC/103633

쿨앤조이 - http://www.coolenjoy.net/bbs/cboard.php?board=copy_preview&no=5297

PC Report - http://www.pcreport.co.kr/44598

에누리 사용기 - http://www.enuri.com/knowbox/List.jsp?cate=0710&kbno=422505

에누리 네이버 - http://cafe.naver.com/enuriprosumer/24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