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제품/악세사리

[Jacklyn] 재클린 플립커버케이스(옵티머스LTE2용)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옵티머스LTE2용으로 출시된 재클린 플립커버케이스 입니다.  재클린(http://js-jacklyn.com/)의 가죽제품은 재클린 1기 체험단으로 선정되었을때 갤럭시노트1에서 이미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해본적이 있기때문에 퀄리티나 고객서비스면에서 의심할여지는 없었습니다.  다만 이번에 다른점은 간편한 사용에 초점을 맞춰서 출시된 플립커버케이스라는 점이죠.

 

 

 

 

 

- 제품포장 및 구성품 -

 

▼ 단순하고 깔끔한 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한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입니다.

 

 

▼ 1기 체험단으로써 부가적인 서비스 품목들 또한 함께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액정클리너, 상품권, 스티커)

 

 

 

 

 

 

- 디자인 -

 

▼ JACKLYN 텍스트가 블링블링하게 새겨져 있네요.

 

 

 

▼ 생각보다 엄청 얇았습니다. 이점이 더욱 마음에 들더군요ㅎㅎ

 

 

▼ 뒷면에는 카메라와 스피커부분에 홀이 뚫려있습니다.

 

▼ 케이스 안쪽에는 카드수납칸 3개와 지폐 등을 수납할수있는 사이즈의 주머니 1개가 마련되어 있구요, 휴대폰을 부착할 수 있는 리사이클 시트가 우측에 달려있습니다.

 

▼ 리싸이클 매직 시트는 좀더 심플한 제품이 탄생하는데 큰 역할을 해주는 요소입니다.

 

 

▼ 리싸이클 시트에 휴대폰을 부착하고 필요한것들을 수납하기만 하면 됩니다.

 

 

▼ 재클린 케이스는 천연가죽의 질감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 휴대폰 장착 -

 

▼ 기존에 사용하던 SGP 울트라씬 케이스입니다. 이것도 가격대비 마음에드는 제품이에요.

 

 

 

 

▼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로 이사간 옵티머스 LTE2 모습입니다.

 

 

▼ 카메라와 스피커부분을 잘 맞춰서 부착하시면 되구요

 

▼ 가죽의 두께가 얇아서 생각보다 두께증가율이 높지는 않네요. 그래도 역시 휴대폰만 들고다닐땐 쌩폰이 최고죠ㅜㅜ 휴대폰 보호를 포기한다면요ㅎㅎ  재클린 제품은 지갑역할을 어느정도 해준다는점이 큰 장점입니다.

 

 

▼ 카드 2장과 지폐1장을 넣은상태

 

 

 

▼ 리싸이클 시트는 접착력이 우수해서 저절로 떨어질일은 없어보입니다.

 

 

▼ 접히는부분은 얇게 제작되어서 마음껏 접어도 괜찮습니다.

 

 

▼ 뒤쪽으로 완전히 접히는 구조라서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할수록 생겨나는 가죽제품의 주름을 좋아합니다 ㅎㅎ

 

 

▼ 배터리 교체는  접착부분을 떼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오히려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보다 더 간편한 교체가 가능하였습니다.

 

 

 

 

 

 

- 초반 들뜸현상에 대하여 -

 

▼ 새제품은 아직 유연하지 못해서 카드 등을 수납할경우 들뜸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카드 2개와 천원짜리 지폐1장을 넣었을 뿐인데 많이 떠있는 모습이죠.

 

 

▼ 아래는 사용한지 한달 후 아무것도 넣지않은 상태입니다. 당연히 들뜸현상은 없습니다.

 

 

▼ 사용한지 한달정도 지난 제품에 신용카드 2장과 면허증 등의 카드 3장을 수납한다음 들뜸현상을 보겠습니다.

 

 

▼ 완전 새제품이었을때보다 더 많이 수납하였는데도 들뜸현상은 많이 줄어든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 제품이라 사용할수록 점점 유연해지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오른쪽 윗부분에 붙인 금색 스티커는 재클린 24K Gold 스티커로써 특별한 전자파차단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한달간 사용후기 -

 

본인에게 수납기능이 있어야만 한다면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는 종합적으로 볼때 지금까지 사용해본 케이스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수납기능은 필요 없는데 액정을 좀더 깨끗하게 보호하고 싶은 경우에도 강력추천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카드 2~3장과 지폐몇장 가지고 다니기에는 딱이었구요, 조금 장거리를 가거나 할때는 따로 지갑을 챙겨야겠지만 저는 프랭클린 다이어리를 사용하므로 다이어리와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에 분산해서 수납하니 별도로 지갑이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1. 디자인

→ 취향문제는 배제하고 평가하자면 가죽의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쓸데없이 무늬 들어가고 이런거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디자인입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서 가죽관리 잘 하시면서 오래오래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편의성

→ 어느정도 길이 들여진 제품이라면 카드3장과 지폐 4~5장정도 수납하고 다녀도 괜찮을정도로 작은 크기에비해 수납은 뛰어납니다. 저같은 경우 리뷰에서 보셨다시피 현재 그 이상을 수납하고 있죠;

 

그리고 플립커버라서 열고 닫는데 크게 귀찮은것이 없구요. 다만 누워서 사용할때와 카메라를 사용하는데 있어서는 커버가 없는 일반케이스에 비해 커버부분이 약간 걸리적 거린다는 점을 단점으로꼽을 수 있겠네용

 

 

3. 퀄리티(재질)

→ 가죽의 퀄리티는 휴대폰 케이스중에서 상급입니다. 거기에 실용적인 내부구성과 부드러운 샤무드처리, 꼼꼼한 박음질이 더해져서 전체적인 퀄리티는 100점 만점에 95점을 주고 싶네요.

 

 

 

- END -

 


Keyword : 재클린 / Jacklyn / 플립커버케이스 / 휴대폰 가죽케이스 / 휴대폰 케이스 지갑 / 카드수납 케이스

 

- 함께올린곳 -

네이버 아이로이드 : http://cafe.naver.com/iroid/1539835
네이버 안드로이더스 : http://cafe.naver.com/androiders/1518828
네이버 안드로이드정보 : http://cafe.naver.com/androinfo/412417
네이버 컨슈머리서치 ; http://cafe.naver.com/consumercafe/706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