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앤소니] 액션 리스큐 젤 트리트먼트 (Action Rescue Gel Treatment)

 

 

앤소니(http://www.anthony.com/)의 프리미엄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인 액션(Action)이 국내 출시되었습니다. 앤소니의 액션 라인은 가장 세련되고 지적인 수준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브랜드로서 틀에 박힌 박힌 일상적인 그루밍 케어에서 진보된 새로운 개념의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앤소니라는 브랜드는 미국 내에서 남성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네요.

 

(사진출처 - http://www.adamsapple.kr/shop/search.php?sfl=wr_brand&sop=and&search_flag=%BB%F3%C7%B0&stx=&search_str=action)


남성 그루밍 전문 쇼핑몰인 애덤스애플(http://www.adamsapple.kr/)에서 온라인 최초로 판매, 현재 앤디스(http://andys.co.kr/)라는 쇼핑몰에서도 판매중입니다. 앞으로 다른 샵에서도 모습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액션! 그 중에서도 가장 관심있었던 레스큐 젤 트리트먼트(Rescue Gel Treatment)를 뷰티옴므와 앤소니의 협찬으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스트레스, 만성 피로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공급하는 젤타입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매일아침 면도 후에 사용하거나 외출 후 돌아와서 자외선과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때 사용합니다.

 

(사진출처 - http://www.adamsapple.kr/shop/item.php?it_id=ATAJ001)

 

 

 

 

- 디자인 -

 

▼ 새제품은 아래와같이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사용을 위해서 제거해줍니다. 

 

▼ 그다지 화려하지 않으면서 심플한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용량은 50ml.

 

▼ Made in USA. 뉴요커가 된 기분으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 제품효능과 사용법, 그리고 전성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 위 사진의 전성분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 전성분

정제수, 프로필렌글라이콜, 디프로필렌글라이콜, 소듐스테아레이트, 스테아레스-20, 선인장추출물, 글리세린, 녹차추출물, 팔미토일올리고펩타이드, 팔미토일테트라펩타이드-7, 멘틸락테이트, 클로렐라추출물,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하이드로제네티드식물성오일, 메밀씨추출물, 락틱애씨드, 시트릭애씨드, 말릭애씨드, 포타슘소르베이트, 오이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실크아미노산, 토코페롤, 페녹시에탄올, 소듐벤조에이트, 레니틸팔미테이트, 아스코빅애씨드, 티타늄디옥사이드, 판테놀, 청색1호.

 

 

 

▼ 사용하기 간편한 펌프방식

 

▼ 속뚜껑을 열어보니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듯 합니다. 사용해보기도 전에 색깔과 냄새에서부터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부착된 스티커 틈새로 남은 양을 알 수 있습니다.

 

 

 

- 텍스쳐 -

 

▼ 반투명의 바다색 젤타입으로 촉촉하고 흡수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 사용소감 -

 

프리미엄라인 답게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지성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타입의 소유자에게 기능적인 측면(쿨링,진정,회복)에서 손색이 없고, 개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쿨링작용을 하면서도 딱히 트러블을 일으킬만한 자극적인 제품은 아닙니다.

 

전성분을 보면 여러가지 식물에서 추출된 비타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확실히 피부에 진정작용과 생기를 불어넣어줄만 합니다.

 

사용후 보습을 위해서는 모이스춰라이저 제품을 함께 사용해주어야 하겠지만 여름철에는 심한 건성피부가 아니라면 가볍게 레스큐 젤 트리트먼트 하나만 발라도 될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라서 사용후 오일프리 모이스춰라이저를 하나 더 사용해주면 적당했습니다.

 

다음은 별점입니다.

 

사용감 ★★★★★

☞ 향이 시원하고 끈적거리지 않아서 자꾸 사용하고 싶어지는 산뜻한 느낌.

 

편의성 ★★★★★

☞ 펌프라서 편하고, 가늘고 긴 형태로 가방에 휴대하기도 좋았음.

 

쿨링 ★★★★☆

☞ 피부가 자극될정도로 심한 쿨링은 아니면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음.

 

피부진정 ★★★★

☞ 면도 후나 퇴근 후에 사용시 항상 만족스러운 진정효과를 보여주었음.

 

유분 ★☆☆☆☆

☞ 극지성 피부인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적당함.

 

별점만 보아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상위클레스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려한 겉포장보다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다소 가격이 높지만 만족감이 보장되는 쿨링, 진정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 합니다. 지금까지 무더운 7월의 햇살에 지친 저의 피부에 휴식을 가져다준 액션 레스큐 젤 트리트먼트 였습니다.

 

-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