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4종 - 클렌징폼, 쉐이빙크림, 스킨, 로션

Inisfree FOREST FOR MEN 4종세트는 비록 작은 샘플이었지만 어떠한 정품 화장품 이상으로 만족감과 다 쓴 후의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순하고 향이 상쾌하고 사용감이 가벼워서 지성피부 및 트러블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라인입니다. 그럼 포레스트 포맨 각 제품을 소개합니다.

 

 

 

- Deep Cleansing form -

 

포레스트 포맨 전 제품이 그렇듯 딥클렌저 역시 상쾌한 숲내음이 나며 살짝 멘톨향도 섞여있습니다.

 

▼ 사진은 커보이지만 사실 샘플이라서 제 손가락만합니다.

 

▼ 파란색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물리적인 스크럽 역할을 해줍니다.

 

▼ 미세하고 부드러운 타입의 거품이에요.

 

 

 

- O-Zone Gel -

 

면도한 부위의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주며 각질과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샘플은 한번 사용해볼 양밖에 되지 않았지만 시원한 향과 산뜻한 발림성이 일품이었으며, 사용하기 전보다는 면도한 피부가 금방 진정됨을 느꼈습니다.

 

 

▼ 텍스쳐는 수분감 충만한 젤타입이에요

 

 

 

- Fresh skin -

 

프레쉬 스킨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싱싱한 녹색 식물들이 느껴지는 상쾌한 향과 빠른 흡수력을 가진 액체타입의 스킨입니다. 우연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스킨 미스트 광고를 보았는데 이 프레쉬 스킨과 큰 차이없는 향을 가졌다면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싶군요.

 

▼ 샘플 용기는 쏟으면 쏟아지는 그냥 평범한 병입니다. 처음에 너무많이 쏟아서 1/3가량 낭비했어요 ㅜㅜ

 

 

 

- Sebum & Trouble zero lotion -

 

이름처럼 피지조절과 트러블예방 및 완화에 초점이 맞추어진 제품입니다. 번들거림 전혀 없이 상당히 빠른 흡수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텍스쳐는 플루이드 타입의 순하고 흡수력이 빠른 로션입니다. 점도는 손바닥을 기울이면 매우 천천히 흘러내리는 수준입니다. (또는 양에따라 거의 흘러내리지 않음)

 

 

 

- 총평 -

 

포레스트 포맨은 여름철에 시원한 숲속을 걷는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인입니다. 그런 느낌처럼 더운 여름에 사용해도 될만큼 가볍고 산뜻한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제품의 향은 향수로 만들어도 될만큼 숲을 잘 표현하면서 기분이 진정되는 느낌입니다. 또한 스킨, 오존 젤, 로션 세 제품 모두 상당히 빠른 흡수력과, 번들거리지 않는 타입으로써 지성피부인 사람에게는 반가운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올 여름을 준비하는 남성 그루밍족 여러분의 초이스 리스트에 올려두어도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4종킷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