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사무/생활/사무기기/용품

[차량용 블랙박스] PROVIA PL600 리뷰 Part.3 - 주행영상

PL600 리뷰의 마지막편은 동영상입니다. 아무래도 블랙박스에서 가장 중요한게 동영상 리뷰가 아닌가 싶어요. 구매하기 전에 어떻게 녹화가 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은 맑은날 시골길, 비오는날 시골길, 시내주행, 야간주행 순서입니다.

 

 

 

- PL600 주행 동영상 -

 

▼ 플레이 후 영상 우측 하단의 Change quality 버튼을 클릭하여 720P로 변경하시면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총평 -

 

개봉기부터 주행영상까지 퇴근후 짬을내서 작성하였지만 아직 기능 부분의 리뷰에 미비한부분이 있는듯 하여 리뷰마감일 이후에라도 리뷰를 조금더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우선 작성된 리뷰에대한 총평을 하자면...

 

PL600은 다채널 블랙박스는 아니지만 1채널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넓은 시야각과 높은 해상도는 녹화된 동영상을 PC나 TV로 감상할 경우 퀄리티가 보장되며 사고 발생시 정확한 분석에 큰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개선되었으면 하는점은 선 정리용 양면테잎이 3개 들어있는데 수량이 최소 5개는되어야 깔끔한 선정리가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접착력이 좀 더 우수한 테잎으로 교체하였으면 좋겠습니다(자꾸 떨어집니다).

 

그 밖에 가격대비 성능이나 디자인, 설치 및 영상관리 편의성에서는 만족스러운 사용후기였습니다. HDB정보통신의 다른 제품들에도 관심을 가지게 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이상 PL600 사용기를 마칩니다.

 

 

Part.1 제품구성 및 디자인 보러가기

Part.2 설치 및 기능설명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