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skyn ICELAND] 스킨아이슬란드 퓨어 클라우드 크림 (Pure Cloud Cream)

퓨어 클라우드 크림(Pure Cloud Cream)은 기미, 주근깨와 같은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고농축의 크림으로서 기미, 주근깨를 지워주고 피부진정, 피부결 정돈에도 도움을 줍니다.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15g 여행용 샘플이구요, 정품은 50g의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처음 개봉하면 구름크림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모양을 하고있어요. 근데 손가락으로 눌러보면 예상외의 질감을 느낄수있습니다. 일반적인 크림과는 달리 푸딩이나 젤리처럼 말랑말랑 하거든요. 그래서 손에 잘 묻혀지지가 않는데 손끝으로 잘라서 떠낸다는 느낌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 사용감 -

손에 묻혀서 사용한다기보다는 푸딩을 떠서 손에 올려놓는듯한 느낌에 가까운 클라우드 크림은 얼굴에 바를때 또 한번 의외의 발림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마치 머쉬멜로우처럼 자기들끼리 뭉쳐있어서 잘 안발라질것 같으면서도 펴발라보면 피부에 착 달라붙으면서 흡수까지 깔끔하게 되더군요. 끈적거림 없이 말이죠.

스킨아이슬란드 글래이쉬얼 페이스 워시를 처음 사용했을때 향기로운 냄새와는 거리가 있어서 "아..천연 제품들이라 향기는 그렇게 좋지않구나" 싶었는데, 클라우드 크림은 구름처럼 가볍고 상큼한 향기를 가졌습니다. 지금껏 제가 사용해본 화장품들의 냄새와는 좀 달라서 처음엔 애매한 냄새라고 느껴지다가, 얼굴에 바른후에 퍼지는 향이 무슨냄새인지 궁금해져서 계속 맡아보고싶게 만드는 냄새랄까요 어쨋든 나쁘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얼굴색이 조금씩 밝아집니다.


- 주요성분 -

알파비사보롤 : 천연성분으로 미백기능성 성분임.

펩타이드
: 피부에 활력소를 불어 넣어주어 피부 자극과 트러블 완화.

귀리추출물
: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줌.

쌀 단백질
: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줌.

아몬드 오일
: 비타민 A,B,E 성분이 풍부한 보습성분.

히아루론산 나트륨
: 강력한 보습성분으로 외부환경과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건조해짐을 막아줌.

이뮤노 부스트
: 손상된 피부를 강화하고 태양빛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

알로에
: 피부 진정.

BIOSPHERIC COMPLEX
: 천연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산 빙하수(water), 북극지방의 토착 딸기류 식물들(earth)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안젤리카와 부들레야, 백리향 추출물들(air) 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놀라울 만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만들어, 안정적으로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