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디 센시티브 3-Step


비오템 신제품 AQUAPOWER D-SENSITIVE 3STEP은 비오템옴므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무자극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지금까지의 남성용 화장품들은 전부 알코올과 파라벤이 들어가서 민감하거나 트러블이있는 피부에 사용하면 얼굴이 뒤집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비오템에서 그러한 남성들을위해 자극이없고 사용절차도 복잡하지않은 3스탭 제품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제품구성은 사용 순서대로 클렌저(Daily soothing cleanser), 토너(Daily moisturizing), 모이스처라이저(Daily soothing invigorating lotion) 이렇게 3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향, 알콜, 비누성분,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은 무자극 제품들입니다.

비오템옴므 쇼핑백에 담겨서 도착했습니다. 화장품을 넣을 수 있는 가방도 함께 보내주셨네요 ㅎㅎ
리뷰 제품은 정품 모이스처라이져(75ml)와 샘플 클렌저(40ml), 토너(30ml) 입니다.

* 주요 성분
- 5000리터 스파워터: 피부진정, 보습, 상쾌함을 부여함
- 마이크로 비즈 칼슘: 지속적으로 피부에 칼슘이 분산되면서 장시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줌


* 효과


1. 즉각적인 피부 진정
▶ 즉각적인 쿨링효과 : 피부온도 -2℃
▶ 즉각적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가라앉힘
    → 홍조/가려움 즉시 완화
    → 빠른 진정 효과
▶ 24시간 지속되는 수분공급

2. 지속적인 피부 강화
▶ 예민한 피부 증상 개선
    → 홍조, 가려움 개선
▶ 피부 장벽 강화
    → 피부결이 개선되고 편안해짐


* 자극적인 성분을 제거한 무자극 라인


NO PERFUME - NO ALCOHOL - NO SOAP - NO PARABEN

화장품에 방부제로 사용되는 파라벤은 접촉성 피부염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고요 활성산소를 발생시켜 기미, 주름의 원인이 되기도 한답니다. 화장품 제조시에는 이러한 부작용이 없을만큼의 극소량만 사용한다고 하지만 점점 파라벤을 넣지 않은 화장품들이 나오는걸 보면 제생각에는 소량이라도 매일 바르면 안좋을거라는 느낌이 드네요...

시중에 유통되는 90%이상의 화장품들에는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해 소량의 파라벤이 들어가지만, 비오템 아쿠아파워 D-SENSITIVE에는 천연 방부제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알콜이나 인공향은 민감한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자극성 성분이기 때문에 특히나 여드름이 나있는 피부에는 두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공향을 첨가하게 되면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요즘은 따로 향을 첨가하지 않는 제품들이 오히려 각광받고 있습니다. 비오템의 신제품 역시 인공향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보시면 아마 향긋한 화장품만 사용하시던 분들은 처음엔 상당히 낮설은 자연의 냄새에 당황하실지도 모릅니다 ㅎㅎ 자연스러운 향이라고 밖에는 딱히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 3스탭 사용순서와 제품별 기능

THE 1.2.3 SOOTHING AND MOISTURIZING PROGRAM



1. 클렌저 - DAILY SOOTHING CLEANSER


                            NO PERFUME - NO SOAP - NO PARABEN


비누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 클렌저입니다. 샘플 용량은 40ml로 적당한편이고 점도는 그렇게 묽지도 뻑뻑하지도 않으며 거품이 풍부한편이고 피부자극이 없는 순한타입의 제품입니다. 세안후에 뽀드득 뽀드득 하는 타입은 아니며 촉촉한감이 남는 타입입니다.


2. 토너 - DAILY SOOTHING INVIGORATING LOTION

                            NO PERFUME - NO ALCOHOL - NO PARABEN


흡수가 빠르고 묽은 타입의 토너입니다. 샘플 용량은 30ml로 넉넉한편이며, 사용감은 흡수된 후에 유분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저는 처음 산 화장품을 손에 바른다음 수돗물에 씻어보는데요 미끌미끌하고 잘 안씻겨내려가면 유분이 많은것이고 수돗물만으로 쉽게 씻겨내려가면 유분이 적은거라고 판단합니다. 이 로션은 물에 씻어봐도 기름기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에 반해 촉촉함과 흡수율은 기대이상이네요. 여드름이 자주 나는 분들께 정말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3. 모이스춰라이저 - DAILY MOISTURIZING


                           NO PERFUME - NO ALCOHOL - NO PARABEN


토너보다는 좀더 뻑뻑한 타입의 크림입니다. 정품의 용량은 75ml로 정품치고 많은편은 아닙니다. 피부에 바르면 촉촉함과 동시에 살짝 매트한 느낌이 들구요 흡수가 빨라서 로션을 바른 후 수분증발을 잡아주고 마무리하기 딱 좋습니다. 향은 로션이나 이거나 비슷합니다 ㅎㅎ 자연의 향...
아쿠아파워 사용 이후 일주일동안 새로운 여드름이 나지 않는 덕분에 얼굴 전체적으로 붉은기운도 어느정도 사라지고 기존의 여드름도 가라앉으면서 깔끔해지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무자극 라인이라는점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사용 첫날은 평소보다도 피부가 붉어지고 트러블도 많이 생긴 상태였어요...죽을때가 되었는지 요즘은 자주 이럽니다 ㅜ_ㅜ 이것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요, 모든 화장품 사용을 전부 중단하고 비오템 아쿠아파워 디 센시티브 3STEP만 사용한지 2주가 지난 지금은 어느정도 진정이 되고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역시 피부에 해로운 성분들이 빠졌다는걸 알아차리는 민감한 저의 피부입니다.(좋지는 않은데 민감함...ㅡㅡ;) 

제가 이것저것 사용해 보니까 비싼 화장품이라고 다 좋은게 아니더군요. 진짜 먹는거 만드는 분들이랑 화장품 만드는분들은 진짜 자기 가족이랑 자기피부를 생각하는것 같은 마음으로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BIOTHERM HOMME AQUAPOWER D-SENSITIVE...써보니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