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제품/악세사리

Anymode - 휴대폰 충전기 24핀 ▷ 5핀 젠더


현재 갤럭시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용 5핀 충전기가 없을경우 아직까지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건 24핀 충전기입니다.
그 24핀 충전기로 갤럭시S를 충전하기 위해 필요한 젠더 '애니모드' 거치대 가능 버전입니다.
휴대폰 거치대 기능이 없는버전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사실 디자인이 이쁜 '안드로봇'이라는 젠더를 구매하려다가 거치대 기능을 겸비한 이녀석이 저에게는 더 맞는 듯 해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기능은 더 좋지만 가격은 이게 안드로봇보다 싸더군요! 역시 외적인게 중요해지는 시대에서 디자인값이란...후덜덜합니다. 하지만 저를비롯해 저와친한 친구들은 음식도 품격보다는 싸고 양많고 맛있으면 최고라는 주의이기 때문에 물건들 또한 비슷한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이 젠더를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는, AA사이즈 베터리보다 조금 더 큰 18650베터리를 충전하는 충전기가 24핀 휴대폰 충전기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18650베터리는 저의 자전거에 장착하는 라이트에 들어갑니다.

만약 자전거로 여행을 할 때 18650 베터리 충전을위해 24핀 충전기를, 스마트폰 충전을위해 5핀 충전기를 따로따로 챙기는 불상사를 만들지 않기위해 젠더를 구매한 것이죠. 뭐 덕분에 평상시에 사무실같은 곳에서도 24핀충전기에 잘 연결해서 쓰고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도 되고 괜찮은 물건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