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뷰티

제이나인 스칼프 세럼 / 두피세럼 / 두피케어 / 탈모방지

J9 울트라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스칼프 세럼 - 두피 안티에이징 세럼, 두피케어, 탈모방지 제품

 

 

시점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남성들이 모발의 감소에 민감해지는 시기를 맞이 합니다(흑흑ㅜㅜ). 저 역시 그중에 한명이구요 ㅜ_ㅜ... 그렇다고 병원에 다니거나 약을 먹기에는 뭔가 부담스럽고 아직 대머리까지는 아니라서 망설여지고... 꾸준한 건강관리와 적당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면 나아질것만 같은 그런 애매한 시점!!

 

제이나인(J9) 울트라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스칼프 세럼(이하 스칼프 세럼)은 그런 분들을 위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탈모방지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 제품박스 설명글. 아보카도, 키토산, 벤토나이트, 아미노산, 비타민 및 무기염 등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 제품용기는 강렬한 느낌의 유광 레드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 임펙트 있는 디자인입니다. 표기된 용량은 120ml.

 

 

 

▼ Made in Korea

 

 

 

▼ 제품 텍스쳐입니다. 촉촉한 크림 타입!

 

 

 

 

▶ 사용감은 멘톨성분이 들어간 것 처럼 발랐을 때 두피에 무척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거의 없어 자기 전에 바르고 자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 자 그럼 이제 제품을 바르는 장면!  머리카락 숲을 비집고 최대한 두피에 발랐습니다ㅋ  하아...숱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던 제가 정수리쪽에 관리제품을 바르고있다니요..... 고딩때까지는 습관처럼 마음에 안드는 머리카락을 뽑았었는데, 그떄 너무 많이 뽑았나봐요!

 

 

이렇게 최대한 두피쪽에 발라주고, 앞머리도 M자라서 앞머리도 발라주었습니다.  근데 M자는 모발이식하지 않는이상 뭘 어떻게 해도 소용없는듯 ㅡㅡ  어릴때도 약간 M자였긴 했던것 같은데 나이를 들면서 점점 더 M자가 되고있어요!! 

 

 

▼ 사용 전,후 비교샷입니다. 매일 저녁마다 샤워 후에 사용하였는데, 일주일 전과 후를 육안으로 비교해 보았을때 뭔가 모발이 좀더 힘있어진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인지 제품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두피쪽에 울긋불긋하던 트러블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키토산 성분 덕분이려나요?

 

 

 

종합적인 사용평은, 일단 용량은 제 머리숱 정도의 성인남자가 한통 사서 국소부위에 적당량 매일마다 사용한다고 했을때 한달이상~두달미만 정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당연한 말이겠지만 두피관리 세럼인 만큼 '탈모 치료제'의 개념이 아닌 '두피와 모발의 건강관리' 라는 관리 및 예방제품 측면으로 이해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탈모의 원인은 스트레스나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좋지 않은 땅(두피)에서는 개선과 치료도 힘든 만큼 아직 상태가 심각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런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 보시면 좋은결과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20대때에 비해서 이미 많이 줄어든 상태라(ㅜ_ㅜ) 관리로 회복이 될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제이나인 스칼프 세럼 사용결과는 만족스럽네요. 발랐을때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도 꽤 좋습니다ㅎㅎ

 

그럼 머리숱이 줄어들어 신경쓰이는 여러분!!  부지런히 건강관리 하시고, 본인한테 맞는 적절한 관리제품도 사용하시면서 최악의 상황이 오기전에 미리미리 예방합시다~! ㅋㅋ  제이나인 스칼프 세럼 리뷰 마칩니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Keyword : 제이나인 , 두피관리 , 두피세럼 , 두피케어 , 탈모케어 , 탈모관리 , 탈모방지